본문 바로가기
냠냠

명동교자 칼국수가 맛있는 명동역맛집

by 뚠뚠코기 2020. 6.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쉬는날이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명동에 다녀왔어요.
날씨 탓인지 코로나19 탓인지 한산했던 명동거리.


근처에서 볼일보고 식사하러 명동교자에 갔어요.
연애할 때 자주 가던 곳 중에 하나였던 식당~~
오랜만에 오니 추억이 새록새록돋네요ㅎㅎ
거의 2년 만에 온 것 같아요.

​입구에서 손소독과 열체크를 합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불가~~


1층에는 테이블이 양 쪽으로 나뉘어져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4시 반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네요.
명동교자는 칼국수와 만두 맛집입니다~~


벽면에 메뉴판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촬영하지 못했어요.

​칼국수와 만두를 먹으려고 했는데
계절메뉴로 비빔국수와 콩국수가 있어서
만두 포기하고

칼국수 9,000원
콩국수 (4월~10월) 9,000원 주문했어요.


2년 전 기억으로는 양이 엄청 많아서
만두까지 주문해서 먹으면 배불렀어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럴까요
예전에 비해 양이 조금 줄어든 것 같네요.
하지만 맛과 비주얼은 그대로~
만두와 소고기가 푸짐해서 국물맛이 텁텁하지 않고
고기맛이 강해요.
칼국수 면도 부드러워서 후루룩 넘어갑니다ㅎㅎ

오늘같은 날은 칼국수가 딱이쥬~~


콩국수는 면이 독특하고 엄청 쫄깃했어요.
면이 초록색인걸 보니 쑥인가..

국물도 걸쭉하고 약간 씹히는 맛도 있구요!
간이 베어있어서 따로 소금간 하지 않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칼국수보다 콩국수를 많이 먹었네요ㅎㅎ


코로나19때문에 김치도 인원수에 맞춰
주시는 것 같았어요.
넘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서 깨끗하게 비웠어요!
칼국수는 원래 맛있지만 콩국수는 진짜 JMT 💘

​아직 안먹어봤다면 명동교자 고고싱~~

 

 

명동교자 본점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명동2가 25-36)

place.map.kakao.com

매일 10:30 -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