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쿠캣 디저트 딸기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

by 뚠뚠코기 2020. 6. 4.
728x90
반응형

 

쿠캣마켓에서 찹쌀떡을 구입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떡이쏙 롤케이크를 주문했어요ㅎㅎ

롤케이크와 떡과의 조합이 정말 맛있네요~!

 

 

 

쿠캣 찹쌀떡 후기 딸기쏙우유 찹쌀떡 초코쏙녹차 찹쌀떡

​ 온라인에서 냉동간식으로 핫한 쿠캣 찹쌀떡. ​ 맛이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 쿠캣 찹쌀떡 딸기와 초코녹차 두 가지 맛으로 픽! ​ 냉동식품이라서 배송비가 따로 붙어요. 쿠캣 초코쏙녹차 �

jinzzalo88.tistory.com

쿠캣 찹쌀떡 후기 궁금하신 분들 ㄱㄱ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와 딸기 떡이쏙 롤케이크 세트 28,900원인데

타임세일할 때 구입해서 23,800원에 득템!

따로 구입하게 되면 14,900원씩이에요.

오후12시까지 주문시 당일출고되니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딸기 떡이쏙 롤케이크 500g

 

겉으로 보기엔 일반 롤케이크처럼 보여요.

딸기쏙우유 찹쌀떡도 맛있게 먹어서

롤케이크도 기대가 되네요!

이건 또 얼마나 맛있을까

하ㅎㅎㅎㅎ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 500g

흑임자로는 뭘 만들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안먹어봐도 그냥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있어요ㅎㅎ

5조각인데 14,900원은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하네요~

 

역시 도착하자마자 한 조각 바로 먹어봅니다.

조각조각 잘려있어서 먹기에도 편리해요.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통으로 쏙 넣어 만들었다는 케이크!

세상 쫄깃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혼자 다 하는 욕심쟁이 신상 케이크라고 하네요ㅎㅎㅎ

 

흑임자 앙금과 생크림이 들어간 흑임자 찹쌀떡을

흑임자 크림을 샌딩한 흑임자 케이크에 넣어 돌돌 말아서 만들었다는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

 

겹겹이 5겹으로 만들어진 떡이쏙 롤케이크.

치즈 크림, 우유 크림, 찹쌀떡, 케이크시트, 딸기 퓨레or흑임자앙금

이러니 맛있을 수 밖에 없겠죠~?

쫀든쫀득한 떡과 부드러운 케이크

달달한 크림들

고소한 흑임자, 상큼한 딸기

디저트로 너무 안성맞춤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선물용으로도 아이들 간식으로도

어른 간식으로도 딱입니다!

이러다 쿠캣마켓 디저트 다 먹어볼 것 같네요ㅎㅎ

아직 안먹어본 사람 없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