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양주맛집 미사리밀빛초계국수

by 뚠뚠코기 2020. 5. 27.
728x90
반응형

 

시원한 음식이 땡긴다는

남푠과 함께 다녀온 양주맛집

미사리밀빛초계국수!

 

깔끔한 외관의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양주점!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넓어서

편리합니다.

 

아늑하고 깨끗한 매장 내부.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네요~

 

미사리밀빛초계국수의 대표메뉴인

초계국수(8,000원),

초계비빔국수(8,000원)를 주문했어요.

 

김치는 셀프입니다.

따뜻한 육수도 셀프~

 

김치

양파짱아찌

단무지

 

초계탕의 닭육수 대신 소고기육수를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닭가슴살을 듬뿍 넣어

쫄깃한 국수를 말아 먹는 담백한 저칼로리 보양식.

 

초계국수 / 8,000원 ​

 

더운 여름철 기력을 보강해주는

최고 여름 보양식이라는 초계국수.

육수가 새콤달콤해서 식초는 넣지 않고

겨자만 살짝 넣었어요.

겨자가 열이 있어서 찬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해요~

 

초계비빔국수 / 8,000원

 

닭가슴살이 뜸뿍 올라가 있고 국수 양도 많았어요!

많이 매워서 못먹을 정도가 아닌

적당히 맛있는 맵기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초계비빔국수에 육수를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초계국수를 먹는내내 고소함이 느껴져서

참기름을 넣었나 했는데

깨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았어요~!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갔던 초계국수.

백김치도 아삭해서 맛있고

닭가슴살도 너무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밀빛 찜닭 메뉴도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배민과 요기요를 통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요.

 

 

 

미사리밀빛초계국수닭칼국수양주점

경기 양주시 고삼로 66 (만송동 228-4)

place.map.kakao.com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