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투썸플레이스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케이크

by 뚠뚠코기 2020. 5. 15.
728x90
반응형

생일날 선물받은 투썸 기프트콘!

 

민락2지구 투썸에 갔는데 현재 믹스드베리초콜릿생크림은 없대요~

가격은 32,000원이라서 맞는 가격대 케이크로 골라봅니다.

 

맛있는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고민고민.

딸기생크림도 맛있어 보여서 이걸로 하고 싶었는데 없다고 하네요. 아쉽

 

그래서 새로나온 뉴케이크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33,000원으로 결정!

안에 시트가 초코시트와 화이트 치크 크림이 들어가서 맛있을 것 같아요.

위에 데코를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10분 걸린다고 하네요.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1호 / 32,000원

 

고소한 콩가루 샌드크림과 치즈크림을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샌드 하고, 쫄깃한 인절미와 콩가루 생크림을 가득 올린 생크림 케이크

 

 

냉동에서 꺼낸지 얼마 안되어서 시트 안쪽과 인절미떡이 꽝꽝 얼어 있어요.

윗부분만 겉어서 맛보다가 녹은 후에 제대로 맛보기!

시트 안쪽에 누가 인절미 숨겨놓은거 마냥 몰려있네요ㅎㅎㅎ

 

생크림에 인절미만 있었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초코 시크와 화이트 치즈 크림도 겹겹이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

투썸 케이크가 비싸긴 하지만 비주얼도 고급지고 맛있네요~!

 

 

 

투썸플레이스 의정부민락중앙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21 골든프라자3차 1층 (민락동 812-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