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양갈비 맛집 민락2지구 스타램 추천

by 뚠뚠코기 2020. 5. 12.
728x90
반응형

 

데이트할 때는 양갈비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간 적이 없네요..ㅎㅎ

찾아보니 민락2지구에 양갈비 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메가박스 건물 2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스타램!

 

내부도 넓직하고, 중앙을 둘러싼 ㄷ자 형식의 구조.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좋은 것 같네요~

 

벽면에는 겉옷을 걸어둘 수 있도록 옷걸이가 있었어요.

항상 옷을 접어두거나 안고 식사를 해서 불편했는데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양갈비 2인분과 마늘고추밥을 주문했어요.

칭따오를 먹을까 말까 고민중..ㅎㅎ

 

기본 세팅으로 간장 소스와 청량고추, 피클, 그리고 양갈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와사비, 간마늘, 소금양념.

스타램 특제소스에 고추슬라이스와 간마늘을 넣고, 생와사비를 고기에 조끔씩 올려 먹으면 알싸하고 개운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민락2지구 양갈비 맛집인 듯 합니다.

식사하러 오는 분들이 많았어요!

은은한 조명에 술 한잔 하고 싶은 분위기네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옆자리와 간격이 좁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특제소스에 고추슬라이스와 간마늘을 넣었어요.

 

스타램의 양고기는 10개월 미만의 호주산 어린 양을 사용하고, 항공으로 배송 받는 100% 냉장육입니다.

스타램에 처음 왔다고 하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야채와 고기도 신선해보였어요. ^,^

 

야채와 함께 떡, 소세지도 구워주시는데 소세지 추가시 개당 2,000원!

 

 

노릇노릇 맛있게 익고 있는 양갈비!

레어와 미디엄 중 미디엄으로 구워달라고 요청했어요~

 

 

어깨 갈비뼈에 붙은 연한 살코기 부분으로 마블링이 적당히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양갈비살!!

 

배고프다고 하니 마늘고추밥도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아삭한 쪽파와 고추를 마늘밥, 특제소스와 함께 비벼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장국도 같이 나왔어요~

 

고기 익은 정도가 괜찮은지 맛보라고 하셔서 생와사비를 얹어 한 점 먹어보니 넘 맛있었어요!

 

슬슬 익어가는 양갈비와 마늘고추밥을 김에 싸먹어 봅니다.

약간 싱거운 듯 한데 양갈비와 먹기에 알맞았어요!

혹시 간을 세게 드신다면 특제소스를 조금 더 넣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구운 방울토마토, 가지, 양파, 단호박, 마늘과 함께 촵촵~

양갈비는 특제소스에 풍덩 빠드려서 고추슬라이스와 함께 먹어야 느끼함도 잡아주고 개운합니다!!

양갈비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

특제소스도 정말 맛있구요!

어디든지 소스가 중요한 것 같아요~

 

양갈비가 다 구워지고 떡과 소세지가 남았어요.

소떡소떡~

야채와 떡은 무한리필입니다.

 

마지막에 숙주도 구워줘요.

특제소스에 아삭하게 구워진 숙주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조금 모자른 듯해서 양갈비 1인분 추가했어요.

원하는 야채도 구워주시구요~

 

 

마지막에 추가한 양갈비살이 더더더더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맛있는 양갈비 덕분에 배뻥한 저녁을 먹었네요~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스타램.

단골집 찜입니닷 ^,*

 

 

 

스타램 본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55 메가타워 2층 205호 (민락동 813-3)

place.map.kakao.com

매일 17:00 - 24:00 / 라스트오더 11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