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광릉돌솥밥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한식당

by 뚠뚠코기 2020. 5. 5.
728x90
반응형

 

광릉수목원에 놀러갔다가 광릉돌솥밥에서 저녁 먹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한정식 식당으로 부모님과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

 

 

37년 전통 영양솥밥 해물솥밥 전복솥밥.

 

경기으뜸맛집으로 선정되었고 표창장도 보이네요.

문 열고 들어갔을 때 마루바닥이라서 신발 벗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신고 들어가는 곳이었어요.

바닥에 안내되어 있는데 못봤네요ㅎㅎ

 

연잎차와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어서 식사 후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노란 조명으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어른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16가지 건강과 영양을 돌솥에 담았습니다."

백미, 흑미, 찹쌀, 고구마, 대추, 밤, 우엉, 콩, 깨, 잣, 당근, 쑥갓, 은행, 유부, 표고, 김

 

뚠뚠부부는 고추장불고기 2인분(1인 16,000원)과 단품메뉴에서 고등어구이를(5,000원) 추가했어요.

고기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해요!

 

 

기본상차림

솥밥메뉴를 주문해도 기본찬은 동일합니다.

건강해 보이는 여러 종류의 반찬들!

 

고추장불고기 1인(영양솥밥포함) / 16,000원

 

영양솥밥과 고추장 불고기가 나왔어요.

16가지의 재료가 들어가서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고추장 불고기는 간이 너무 세지 않고 적당해서 솥밥과 맛있게 먹었어요~

 

고등어구이 / 5,000원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고등어구이!

광릉돌솥밥 메뉴에 있길래 얼마나 반갑던지~

5,000원이라는 가격도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한 상이네요 :)

 

 

영양솥밥의 밥을 그릇에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두면 누릉지로도 먹을 수 있어요.

16가지 재료와 맛있는 솥밥에 간장양념으로 비벼내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고등이구이 진짜 맛있었어요 :)

 

주방쪽 작은 창 아래 안내문구가 있었어요.

“ 저희 업소는 남은 찬을 재활용하지 않습니다 ”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보니 8인석 룸이 3개 있었어요.

룸 이름이 매실, 난실, 구실이었어요ㅎㅎ

경기으뜸맛집이라서 안심 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오랜만에 건강한 솥밥을 맛있게 먹고 가네요.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야겠어요~!

 

 

 

광릉돌솥밥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1845번길 1 (진접읍 팔야리 732-6)

place.map.kakao.com

매일 10:30 - 21:00 / 주차가능

(구정3일 / 추석3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