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 호밀호두 건강한 호두과자 선물용간식 추천

by 뚠뚠코기 2020. 4. 28.
728x90
반응형

 

최근에 만족스럽지 못한 호두과자를 먹고 아쉬움이 남았었어요.

그러던 중 의정부역사에 호밀호두를 찾았어요!

 

1호선 의정부역에 내려서 카드 찍고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호두과자점.

의정부역 호밀호두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실온 2일, 그 이상은 냉동보관으로 먹을 수 있어요!

 

호밀호두 32알(12,000원) 포장 주문했어요.

가격도 엄청 착한 것 같아요.

 

주문한 호두과자와 시식용 8알을 같이 주셨어요.

시식용 8알은 따끈따끈해서 바로 먹어야겠어요~~

디저트로 심심할 때 먹기 좋을 것 같은 호두과자.

 

현미로 만든 미강빵과 호밀로 만든 찰보리빵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넘나 기분 좋네요 :)

의정부역 호밀호두 호두과자는 호두가 통으로 들어가고 팥이 달짝지근해요.

그리고 살짝 짠맛?이 느껴지면서 단짠의 조화가 아주 기가막힙니다ㅎㅎ

드디어 맛있는 호두과자를 찾았네요!

 

집에와서 상자를 열어보니 4알씩 개별포장 되어있더라구요~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은 호밀호두.

호밀로 만들어서 건강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호밀호두 의정부역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의정부역사내 3층 (의정부동 168-54)

place.map.kakao.com

매일 08:00 - 22: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