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 점심으로 한앤둘치킨에서 서리태 콩국수

by 뚠뚠코기 2020. 6. 11.
728x90
반응형

 

어제 먹고싶었는데 콩국수를 못먹어서

오늘 점심으로 먹고왔어요!!

콩국물도 진하고 고소하고 양도 진짜 푸짐해서 만족 :)

 

직장 근처에 있는 한앤둘치킨 맥주집인데

여름 점심특선 메뉴로 냉모밀과 서리태 냉콩국수를

개시했더라구요.

 

맥주집인데 의외로 점심 먹으러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주변에 점심 먹을 곳이 마땅치 않은데

이렇게 점심특선메뉴가 있으면 반가워요ㅎㅎ

 

서리태 콩국수(7,000원) 2개 주문했어요.

가기전에 인터넷 찾아보니 양도 푸짐하고

또 가고싶을 정도로 맛있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주문하고 10분정도 후 콩국수가 나왔어요.

매장 앞에 걸어둔 배너 그대로의 비주얼!!

토마토도 얹어있고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면도 진짜 많고 쫄깃하고

콩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고소했어요.

국물에서 검은콩 두유같은? 고소한 맛이 끝에서 느껴져요.

오늘 점심은 성공적이었어요 :)

배고파서 말도 안하고 폭풍흡입했네요..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조금 남겼어요.

배터질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콩국수 한 개로 두 명이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어제 오늘 폭염이 오고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시원한 냉면, 콩국수, 메밀이

생각나는 계절인데 맛있는 콩국수 집을 찾아서

점심 식사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

 

 

 

한앤둘치킨 선릉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18 신성프라자 11호 (역삼동 697-11)

place.map.kakao.com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