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잠실 송리단길 카페추천 얼터너티브 커피​

by 뚠뚠코기 2020. 7. 2.
728x90
반응형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파서 

바로 송리단길 카페로 고고싱~

 

송리단길 카페를 검색해서 찾은

얼터너티브 🌿

깔끔한 외관만큼 웬지

분위기와 맛도 기대가 됩니다.

 

점심지나서 붐빌시간에 가긴했지만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운 좋게 테이블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네요.

주차는 매장 앞에 5대?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만차라서 주변을 돌다가 겨우 했어요~

웬만하면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편할 것 같아요ㅎㅎ

 

커피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얼터너티브!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커피 맛이 좋은가봅니다.

 

플랫화이트 / 5,000원

그레이 아인슈페너(흑임자) / 6,500원

아인슈페너는 베이스 선택이 가능했어요.

아메리카노와 라떼 중 라떼 선택!

 

앙버터 쑥 스콘이 먹고팠는데 솔드아웃 흑

단호박 케이크가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바스크 단호박 케이크(6,000원)와

휘낭시에(2,000원) 2개 주문했어요~!

 

카페 분위기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주중에 한가로운 시간에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끌시끌~

(대화하는데 소리가 안들릴 정도로 시끄러웠어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코피~~!

 

한 입에 먹기 좋은 휘낭시에~

노멀한 맛입니다.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에 딱이였어요.

 

바스크 단호박 케이크!

은근 양도 많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단호박과 치즈?맛이 많이 느껴지고,

달달함이 강해서 아메리카노와 먹었어야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스 플랫화이트는 굉장히 부드러워요.

심플한 컵이 예뻐서 갖고 싶었네요..ㅎㅎ

흑임자 아인슈페너는 라떼 베이스에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요.

아이스크림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라떼 베이스인데도 플랫화이트에 비해서는

진한 맛이었어요!

저는 갠적으로 플랫화이트가 더 부드러워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얼터너티브커피 로스터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6길 26-1 신화빌딩 1층 (송파동 131-25)

place.map.kakao.com

송파나루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주차가능)

매일 11:00 - 23: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