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 육고탁 점심메뉴 수육국밥

by 뚠뚠코기 2020. 7. 9.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은 육고탁의 든든한 수육국밥!
점심 특선메뉴가 있어서 좋네요 :)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직장에서도 가까운 거리여서 점심시간에
다녀오기 좋았어요.

점심 특선메뉴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낮12시 ~ 오후4시까지에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고기집이지만 다양한 식사메뉴가 있어서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인기있는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직장동료가 어제 직화불고기 주는 냉면먹고
너무 맛있었다고 해서 또 왔어요.

아침부터 배고프기도 했고 든든한 점심을
먹고 싶어서 수육국밥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

​육고탁에도 반반메뉴가 있더라구요!
국밥과 냉면,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국집에만 반반메뉴가 있는줄 알았는데ㅎㅎ
반갑네요~
다음에는 반반메뉴 먹어야겠어요.


들어와서 우측으로 안쪽 자리를 잡았는데
사람들 정말 많죠ㅎㅎ
점심 먹으러 육고간으로 많이들 오는 듯 합니다.


국밥 메뉴를 주문해서 주는 기본찬.
겉절이가 진짜 맛있어요!
바로 무쳐서 나오는 것 같은 맛이에요.
(냉면 주문했을 때는 겉절이가 없었대요)


수육국밥도 빠르게 나왔어요.
국물 안에 빨간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수육양이 혜자스럽네요 :)
보기만해도 든든

​국물이 엄청 깊은 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에요~
싱겁게 먹는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간이 딱이었어요.

​부추 듬뿍 넣어서 수육과 겉절이를
함께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