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뚝섬역 성수맛집 멘야코노하 라멘

by 뚠뚠코기 2020. 7. 6.
728x90
반응형

 

친구를 만나러 서울숲으로 갔어요.

그런데 오늘은 날이 아닌가봅니다..

휴무인데도 많고 가는데마다 빵꾸 ㅠㅠ

배고파서 보이는데 들어갔는데

숨은 라멘 맛집인거죠 👍

 

멘야코노하일본식라면 전문점이에요.

매장 내부는 아담하지만

손님들로 만석이었어요.

다행히 바테이블에 두자리가 남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셀프 주문대가 있어요.

해장라멘은 솔드 아웃이어서

니보시시오라멘쌍문동코츠라멘

그리고 비빔교자까지 주문하고

테라도 한 병 추가~!

 

ㄱ자 바테이블과 4인석 테이블 2개가 있어요.

조명도 어둑하고 심플함이

일본라멘집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5가지의 안내사항이 안쪽에 붙여있어요.

글씨도 작고 잘보이지 않지만

꼭 읽어보세요~~

✔️ 딱딱한 면 원하시는 분들 미리 말씀해주세요.

✔️ 식사 필요하신 분은 밥솥에 밥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

 

비빔교자 5ps / 5,000원

 

비빔교자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달달하고 새콤달콤하니 입맛 자극합니다.

가볍게 맥주와 먹기 좋은 안주에요~

 

병맥주(테라) / 3,500원

 

밥집 찾아 돌아다녔더니 후덥해서

주문했는데 시원하게 잘마셨어요.

 

주문하고 금방 나왔어요.

니보시시오라멘과 쌍문동코츠라멘.

니보시시오라멘 / 8,000원 ​

 

오리, 닭, 멸치 베이스의 맑은 국물이에요!

약간 멸치국수 같은 느낌도 들지만 깔끔해요.

레몬 한 조각으로 국물맛에 레몬 향이 느껴져서

상큼하기도 합니다~

두툼한 차슈와 수제 완자토핑이 진짜 맛있어요!

 

쌍문동코츠라멘 / 8,500원

수제 완자토핑과 두툼한 차슈가 들어간

담백한 국물맛이 느껴지는 쌍문동코츠라멘!

니보시시오라멘에 비해 기름기있는 국물인데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둘 다 면도 다르고 국물맛도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두툼한 차슈와 반숙계란.

차슈가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정말 부드러웠던 수제 완자토핑!

고기육즙이 풍부해서 살살 녹아요~

원래 가기로 한 곳을 예약 안하고 가서

못들어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바람에

발품팔게한 친구한테 미안했는데

라멘이 맛있어서 넘 다행이었어요~

급 들어갔지만 맛집 발견한 것 같아서

기분 좋았네요 :)

 

 

뚝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3분.

평일, 토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