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돈까스 소소가츠

by 뚠뚠코기 2020. 7. 12.
728x90
반응형

 

요즘 점심마다 어떤 메뉴를 먹을지

출근만하면 메뉴 정하느라

오전이 빠르게 지나갑니다ㅎㅎ

담백하고 건강한 돈까스 찾으신다면

소소가츠 추천~!

 

오늘은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소소가츠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4인석 야외테이블이 있어요.

선선한 날에는 여기에서 식사하면 좋을 듯 합니다.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매일 방역과 소독시행으로 안심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선릉역돈까스 집은 여러군데 가봤는데

소소가츠의 돈까스는 어떨지 궁금하네요ㅎㅎ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셀프주문대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면 주문완료!

수제등심가츠 11,000원

안심가츠커리 10,000원

새우튀김냉우동 10,000원

감자치즈크로켓 3,000원 / 커리추가 1,000원

(많이도 주문했네요😅)

 

자리가 없어서 바테이블에 앉았어요.

(첫 번째 사진은 다먹고 나가면서 찍었어요)

 

선릉역돈까스로 소소가츠를 추천한 이유가 있어요.

 


🔅 얼리지 않은 최상급 국내산 고기 사용

🔅 두툼한 고기에 밀가루, 계란 그리고 빵가루

만으로 얇게 입힌 튀김옷

🔅 밧타믹스 화학물질 사용❌

🔅 설탕대신 메이플 시럽을 넣은 수제 소스 사용


 

🌿 소소가츠는 한끼 식사에도 건강을 생각합니다.

 

 

테이블자리가 비워져서 자리를 이동했어요.

 

직장인들은 점심메뉴 고르는게 일인데

소소가츠처럼 건강한 한끼를 할 수 있는

밥집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요즘같은 때에 제일 중요한 면역력!

면역력증강 10가지 식품에 대해 적혀있어요.

그 중에서도 돼지고기를 많이 먹어야겠네요~

 

먹기 전 안내사항!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간혹 돈가츠의 고기가 익지 않은 것처럼

붉어보일 때가 있는데 그 이유는,

‘마이오글로빈’ 함량이 높은 고기 부위를

열로 조리할 때

‘메트마이오글로빈’ 으로 전환되며 적갈색을 띄는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때문이라고 하네요.

 

 

수제등심가츠 11,000원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하는 메뉴들!

양이 많이보이는 수제등심가츠.

 

새우튀김냉우동 / 10,000원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는 새우튀김냉우동!!

면이 엄청 탱글탱글 쫄깃해요.

여름메뉴로 최고에요 👍

새우튀김이 바삭해서 맛있고 유부초밥은 새콤달콤.

우리가 흔히 아는 냉우동 국물 맛이 아닌

묘한 맛이 나서 계속 먹게되요~

보통 냉우동에는 가츠오국물?에

와사비가 들어가는데

소소가츠 냉우동에는 생 생강즙을 갈아서 넣는대요!!

어쩐지 맛이 다르다 했네요~~

일본식과는 조금 다르게 만들었다는 사장님.

 

귀여운 유부초밥과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치즈고로켓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안심가츠커리 / 10,000원

커리양이 은근 많아요!

보통 부족하게 주는 곳도 많은데

소소가츠는 푸짐해서 좋네요.

소소가츠 커리 맛은,

일반카레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깊고 구수한 맛이에요.

양파와 렌팅콩이 많았고

특히 렌팅콩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아주 푸짐한 점심 한 상입니다 :)

오늘은 금요일

야간 근무가 있는 날이라서 든든히 먹어야해요~~!

 

 

커리에 안심카츠가

먹기 좋은 크기로 부드러워요.

양파의 단 맛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소소가츠의 메인메뉴! 수제등심가츠.

다른 돈까스에 비해 튀김 옷이 정~~말 얇아요.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좋구요 :)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기름기가 없어서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메이플 시럽으로 만든 소스도 맛있어요!

선릉역돈까스 선릉역밥집으로 저장하세요오

 

사이드 메뉴로 추가한 커리!

가격이 저렴해서 돈까스 메뉴 시킬 때

추가하기 좋을 듯 해요.

양파와 렌틸콩이 많이 보이죠~?

 

설탕없이 메이플 시럽으로만

단맛을 냈다는 수제쿠키!!

개당 1,500원이에요.

설탕대신 메이플 시럽을 사용해서

비만과 성인병에 좋다고 하네요.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더부룩함없이

가볍고 담백한 소소가츠.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기 때문에

전체적인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합니다.

그래서 찾게되는 맛집인 것 같아요~

 

 

 

소소가츠

서울 강남구 언주로98길 21 1층 (역삼동 699-21)

place.map.kakao.com

평일/토요일 11:00 - 21: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