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메디테라피 발매트 종아리붓기 완화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6. 15.
728x90
반응형

 

앉아서 일을 하지만 왔다갔다 움직임이 많아서

퇴근 후 옷을 갈아입을 때면

아침과 바지 핏이 달라요..

그래서 저는 압박스타킹+종아리압박으로

2중 차단을 하며 일해온지

벌써 횟수로 10년이 되었네요.

 

아는 동생이 진짜 대박이라며

추천해준 메디테라피 발매트!

저주파를 이용한 마사지 매트로 종아리 부종과

라인까지 다듬어 준다는 마법의 매트!!

(feat. 깨알 아로미 출현ㅎㅎ)

 

 

 

메디테라피 R&B MAT (EMS발매트, 다리라인관리)

발부터 다리까지,최초의 R&B 마사지

meditherapy.co.kr

가격은 69,800원이에요.

 

EMS발매트와 본체, 그리고 충전케이블.

 

릴렉스 모드발피로 타격+깊게 눌러 지압

피곤한 발을 주무르는데 특화된 3단계 모드로 구성!

1. 스트레칭 - 발 전체를 부드럽게 쓸어주는 모드

2. 지압 - 발바닥을 꾹꾹 깊게 눌러주는 모드

3. 스타카토 - 종아리 뒷부분을 툭툭 털어주는 모드


뷰티모드다리붓기 타격+종아리 알 특화

종아리 알을 풀어주는데 특화된 3단계 모드로 구성!

1. 그립 - 종아리를 움켜쥐었다 풀어주는 모드

2. 슬라이드 - 종아리를 밀어올리고 쓸어내려 풀어주는 모드

3. 스타카토 - 종아리 뒷부분을 툭툭 털어주는 모드

 

본체를 충전 후 매트의 연결부에 맞추어 결합시켜줘요.

자석이라서 잘 달라붙어요!

매트에 발을 올리고 2초간 눌러 전원 on!

모드 선택 후 +버튼을 누르면 작동되요~

세븐라이너를 오래 사용했던 동생이

이건 진짜 대박이라며 극찬을 했어요.

그래서 믿고 바로 구입ㄱㄱ

 

내마모성 소재 SBR

마찰을 견뎌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려는 성질과

뛰어난 복원력으로 장기간 사용해도

꺼짐 현상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5mm두께감으로

발의 부담을 줄여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해요.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어보여요~

작동법도 간단하고 티비볼 때 발만 올려두면 되니

피곤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구요!

 

 

먼저 릴렉스 모드로 선택하고 작동되는순간

찌릿찌릿 깜짝놀랐어요.

제 의지와 상관없이 움직이는 발꼬락들,,ㅎㅎㅎ

총 3단계로 진행되는데 단계별로 5분씩,

15분 동안 2번 반복되요.

한 모드당 30분 작동한다고 보면 될 듯 합니다.

강도가 13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다는데

저는 1-2단계로 했는데도 느낌이 엄청

강하게 왔어요.

13단계는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강도인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릴렉스모드 3단계인 스타카토단계인데

종아리가 미세하게 꿀렁꿀렁되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신기해요!

종아리 뒷부분을 툭툭 털어주는 단계라서

움직이나봐요~

발의 피로가 풀어지니 몸이 노곤노곤해져서

잠이 오네요ㅎㅎ

뭉친 종아리도 풀어져서 말랑말랑해졌어요!

매일매일 열심히해서 부종도 빠지고

많이 바라지 않지만 종아리 라인도

슬림해졌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하하

부모님도 좋아할 것 같은 메디테라피 발매트.

선물해드려도 좋아하실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