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메르비 갈바닉 초음파 홈케어 마사지기

by 뚠뚠코기 2020. 6. 7.
728x90
반응형

 

2년 전 결혼할 때 관리받고 이후로 방치해둔 나의 피부,,

최근들어 급 늙은 것 같아서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아는 언니가 이거 좋다며 며칠 사용해보라고

빌려준 초음파 마사지기 로츠 메르비!

 

몇 년전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트렸다는 메르비.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갈바닉이온+초음파 피부관리기로

메르비 하나로 두 가지 기능을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단품으로 13만원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갈바닉 메르비)

언니가 빌려준 로츠 메르비는 다른기능이 하나 더

추가된 기기라 20만원대에요~

 

기계자체도 고급지고 피부과에서

볼 법한 비주얼이에요.

실제로도 에스테틱에서 받던 갈바닉이온 관리의

유사원리를 적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충전식으로 5시간 풀충전하면 3시간 30분

사용가능해요.

 

로츠 메르비는 총 6단계로,

클렌징(C)

마사지(M)

영양공급(N)

리프팅(L)

미백관리(W)

주름관리(W)

(왼쪽부터 순서대로)

 

초음파 기능은 매초 100만회

마이크로 진동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는데

도움을 주며

세정작용 온열작용 진동작용의 도움으로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

 

출처-네이버

 

초음파기능 테스트 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저는 언니 믿고 사용하는거라 테스트는 따로 안했어요.

실제로 사용했을 때 미세한 느낌이 있었구요!

 

버튼 조작 후 양 옆 이온단자를 잡아주고

사용해야 제대로 작동되요.

제법 그럴싸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기기자체도 무겁지 않아서 괜찮은 듯 하구요~

 

" 로츠 메르비의 3가지 기능 "

 

사용 전

초음파겔 또는 알로에겔로 사용 가능해요.

 

저는 인셀덤 카밍젤로 사용했어요.

보습과 진정에 좋은 젤이라서 더욱 효과가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작동방법도 쉬워서 어려움 없고

세안 후 토너 정리하고

영양공급(N) 모드로 했어요!

마사지기 사용할 때 너무 세게 문지르면

안되는거 아시죵~?

오히려 더 자극될 수 있어요.

 

10분 정도 사용했어요.

한 번만으로 만족한 결과를 얻기는 힘들겠지만

오늘도 하고 내일도 하고

며칠 꾸준히 사용해보고 좋아지는게 느껴지면

저도 하나 사려고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것 같아요~~

 

어제 사용하고 오늘 메이크업할 때

뭔가 촉촉하고 결도 부드러워진 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

매번 피부과 가기 부담되니

좋은 마사지기 하나 구입해서 홈케어하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