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여자 단발머리스타일 태슬컷 매직

by 뚠뚠코기 2020. 6. 2.
728x90
반응형

 

3주 전에 염색과 태슬컷으로 자르고

오늘은 매직 하러 헤르만헤어 왔어요~~

한꺼번에 시술하게 되면 머리카락이 상하기 때문에

간격을 두고 시술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

 

3주 전 염색 후 사진이에요.

원장님께서 드라이와 매직기로 쫙쫙 펴주셔서

태슬컷이 완성되었었어요~

오늘 매직하고 나면 아침마다 드라이하는

시간이 줄어서 넘 편할 것 같네요 :)

 

처음 해보는 매직!

헤르만헤어 도착해서 연화제 도포 후 열처리중입니다.

 

샴푸 후 머리 말리는 중인데 벌써 일자로 펴졌어요~

제 머리는 반곱슬로 드라이를 안해도

안으로 살짝 말리는 편이에요.

 

매직기로 머리카락을 펴주고 샴푸실에서 중화 후

트리트먼트까지 했어요.

3시간 정도 예상했는데 더 빨리 끝날 것 같네요!

 

찰랑찰랑~

머리가 차분해지니 더욱 예쁜 태슬컷이

완성 된 것 같아요!!

 

항상 트리트먼트도 같이 해주시니

머리결도 부드럽고 머리도 만족스러워요~

올여름 여자단발머리는 태슬컷!

생머리 아니라면 매직까지 함께 시술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

 

 

헤르만헤어살롱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82번길 31 (민락동 776-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