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누페이스 트리니티 리프팅 마사지기 추천

by 뚠뚠코기 2020. 6. 9.
728x90
반응형

 

나이가 드니 탄력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아는 언니가 사용해보라고 갈바닉 초음파

마사지기기와 같이 빌려줬네요~

 

귀엽게 생긴 리프팅 누페이스 트리니티!

온라인에서 3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어요.

12시간 충전식 피부 관리기로

하루 5분! 주5일 사용하는 미세전류 스킨 홈케어

미용 기기입니다.

피부탄력, 톤, 결, 모공 면적 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미세전류 세기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피부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전원버튼 누르고 양 옆에 -와 +로

피부상태에 따라 세기 조절후 사용하면 되요.

너무 간단하죵~?

그립감이 좋고 무게는 살짝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하루 5분 사용이라

손목에 무리가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ㅎㅎ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 심부볼이에요.

욕심쟁이 같아 보이는,,ㅎㅎ

누페이스 트리니티로 턱라인부터 심부볼까지,

그리고 눈썹 윗 부분 이렇게 1,2,3번 위치에 대고

삐 소리 날 때까지(5초간) 가볍게 밀듯이 올려주면 끝!

 

하루 5분이면 충분한 누페이스 트리니티.

일주일에 최소 5번 사용을 권장하고 사용 후

24시간 정도의 텀을 두고 사용하라고 하네요~

 

 

얼굴에 카밍젤을 도포 후 턱라인부터 5초간 밀듯이 올려줘요.

생각보다 전류느낌과 입 안에 시릿한 침고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집에서 하는거지만 관리받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홈케어 기기는 최소 전력이라 느낌이 거의 없는 줄 알았는데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리프팅 미용기기라 다른 것 같아요!

 

쳐진 살들아 올라가라

언니 지인은 사용 후 바로 올라간게 보여서

구입했다네요ㅎㅎ

 

저는 살이 많고 탄력도가 많이 떨어져서

한 번으로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

하루 5분 5일 사용이라니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피부과 가지 않고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면

시간과 돈도 절약되고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