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바바라 물결라인 스트랩 샌들 여름샌들 추천

by 뚠뚠코기 2020. 6. 19.
728x90
반응형

잠실워드타워로 구경갔다가

남푠찬스로 득템한 바바라 양가죽 스트랩 샌들!!

물결라인이라서 발이 예뻐보이고

무엇보다 착화감이 너~~무 편해요 :)

 

월드타워 지하1층에 있는 바바라매장.

여름샌들로 나온제품 중에 두 가지가

눈에 들어왔는데 신어보니 물결라인 스트랩 샌들이

예뻐서 바로 겟했어요!

예쁜 신발들이 많아서 눈 돌아가는줄 알았어요.

거울도 마법의 거울이에요..

신으면 다 예뻐보여서 사게 만드는 효과가

있더라구요ㅎㅎㅎ

 

BBD312BE

 

바바라 양가죽 물결라인 스트랩 샌들 4cm

정식 명칭이에요!

가격은 198,000원인데 10%할인 받아서 구입했어요.

베이지랑 화이트 칼라 두 가지 색상이 있었고

신어보니 화이트도 예뻤어요~~

고민하다가 베이지가 옷 받쳐입기 제일 무난할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네요.

 

4월에 제조된 따끈따끈한 신상~!

그리고 소가죽이에요.

 

 

재고없어서 배송으로 3일 만에 받았어요.

바바라 플랫도 워낙 유명하고 착화감이 편해서

잘신고있는데 샌들도 편할 것 같아요!

 

물결라인 모양으로 다리라인을 가늘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굽 포인트를 줘서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심플하지만 매력만점인 바바라 샌들 :)

 

뒤꿈치 부분에 쿠션감이 빵빵해서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발사이즈는 235로 정사이즈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인데 바바라 물결라인

스트랩 덕분에 잘맞았어요.

다리라인이 길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는거같죠?

ㅎㅎㅎㅎ

완전 맘에 들어요!

 

출근길에 신어보니 걷다보면

발바닥이 앞으로 밀려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래 걸으면 새끼발가락 부분이

스트랩때문에 살짝 불편해요~

어떤 신발이든 오래 걸으면 발이 아픈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발바닥과 뒤꿈치는 비교적 편안해요!

여름에 데일리템으로 주구장창 사용할 것 같은

바바라 물결라인 스트랩 샌들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