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여름데일리쪼리 사뿐 에나멜 쪼리 추천

by 뚠뚠코기 2020. 6. 26.
728x90
반응형



쪼리의 계절인 여름이 왔어요!
어제부터 장마도 시작되고 쪼리를 구입하려고
사뿐 온라인 쇼핑몰에서
라이트베이지와 스킨베이지 중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 명동에 갔다가 사뿐 매장에 들러
신어보고 구입한 데일리쪼리 에나멜 라이트베이지 쪼리~~!
가격은 15,900원으로 착한가격입니다.


데일리 쪼리 에나멜 라이트베이지 / 15,900원



소재가 에나멜이라서 착화감도 부드럽고
뭔가 더 고급진? 느낌이에요ㅎㅎㅎ


쪼리는 비 올 때 많이 찾게 되는데 에나멜 소재덕분에
젖어도 불편함 없고 이물질이 뭍었을 때
제거가 용이해서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바닥이 조금 미끄럽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할인쿠폰도
챙겨주시고 매장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할인쿠폰으로 조만간 또 구입할까봐요ㅎㅎ


조명에 따라 살짝 어둡게 나왔는데
라이트베이지에요~~!
사뿐 신발은 색감이 다 예쁘게 잘나와서
어떤 색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스킨베이지 칼라 신발이 있어서 라이트베이지로
구입했어요.


라이트베이지 예쁘죠~?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어울릴 것 같아서
편하게 주구장창 신고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235 정사이즈로 구입했는데
한 사이즈 업해서 사는걸 추천드려요~
정말 딱 맞아서 살짝 작은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걷다보면 발가락이 앞으로 쏠려서
엄지랑 검지사이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오늘같이 비오는 날 신고 출근하기 넘 편해요.
쪼리 하나로 가볍고 기분 좋은 출근길이었네요 :)
데일리 쪼리로 사뿐 추천!

 

 

 

사뿐 명동스테이지

서울 중구 명동8길 37-7 내제4호 (명동2가 31-7)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