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초간단 ​페디큐어

by 뚠뚠코기 2020. 7. 5.
728x90
반응형

 

오랜시간 젤페디를 받아와서

발톱이 많이 얇아지고 약해진 상태라

간단하게 붙이려고 구입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더퀸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 실버 티아라 / 19,800원

굽지 않고 1초만에 완성이라는 말에 홀려서

스티커인지 팁인지 확인도 안하고

구입했어요ㅎㅎ

스티커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팁이더라구요!

어쩐지 파츠가 이상하게 볼륨있다 했죠~~

 

엄지발가락에는 풀스톤으로

나머지 발가락에는 실버 다이아몬드 팁으로!

후기도 많았고 실제로 페디큐어를 받은것 처럼

블링블링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여름에 붙이기 제격!

 

우드스틱

프렙 패드(알콜솜)

네일 파일

 

팁 붙이기 전 사용 방법이에요.

팁 모양 방향과 붙이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팁은 처음 붙여보는데

유지기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양한 크기별로 팁이 있어서

발톱크기에 맞춰 고르면 됩니다.

(사이즈는 발톱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를 선택)

 

팁 안쪽에 보호 필름이 있는데

보호 필름 손잡이가 꼭 큐티클 쪽을

향하게 붙여줘야해요!

정방향이 아닌 경우 접착력이

급격히 저하 된다고 해요.

진짜 발가락 한 개 당 1초면 끝이에요~~

너무 간단해서 편해요ㅎㅎ

 

쨔잔✨

간편하고 오래 걸리지 않아서

늦은 시간에 붙이기 좋았어요~~

팁을 붙인 후 약 30분 정도는

물에 닿지 않게 주의해야하니

샤워 후 붙이는게 좋아요!

 

 

블링블링

실제로 페디큐어 받은 것 처럼 너무 예뻐요!

만족 대만족

유지력을 높이기 위한 팁으로

붙이기 전 제품을 따뜻하게 만들고

붙여주면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팁을 붙인 후 지속기간은

유지기간에 상관없이 7일 이내의 착용을 권장해요.

그 이유는,

발톱의 변색 및 손상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내 발톱은 소중하니께유 호호~

 

버스 안에서 햇빛받아서 빛나는 파츠들!

이 정도로 블링블링해요ㅎㅎ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로 여름 나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