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오호라 여름 젤페디 몬스테라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7. 30.
728x90
반응형

 

 

지난 번 데싱디바 페디 팁에 이어

이번에는 오호라 신상 젤페디를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접착제 있는 팁이라 제거했을 때

발톱 상함도 있었고 답답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오호라 신규가입 후 젤램프와 함께 받았어요.

신상 몬스테라 페디!

가격은 14,800원

 

젤램프도 따로 구입하면 돈인데

신규가입 선물로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이번 여름 신상으로 나온 몬스테라 페디!

초록초록하고 금박의 잎사귀가

예뻐서 구입했어요.

 

트로피컬 느낌을 살린 디자인 페디.

딥 그린 컬러와 금박 패턴을 조합해 세련된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에요~

 

여름이랑 잘어울리죠?ㅎㅎ

 

프렙패드로 유수분 닦아내고(유지력 높여줌)

크기에 맞춰 붙여주면 되는데요~

큐티클 정리와 양쪽 발가락 붙이는데

3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2년 전에 웨딩촬영할 때

처음 네일스티커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

그 때보다 젤이 더 쫀득쫀득하고

밀착력도 강력해진 것 같아요.

 

 

한 쪽 다 붙이고 젤램프로 구워주기!

기본 설정이 30초이고 길게 눌러주면 45초.

그리고 선을 연결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1-2회 정도 구워주면

도톰함과 광택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저는 2회 구워줬어요.

 

붙이고 남는 부분은

손톱깍기 또는 파일을 이용하면 되는데

저는 파일보다 손톱깍기로 제거하고

울퉁불퉁한 부분을 파일로 정리하는게

훨씬 쉽고 잘되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고퀄리티 셀프 젤페디 성공!

너무너무 마음이 들어요~

무엇보다 팁에 비해 가벼워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물론 붙이는 시간은 조금 더 걸렸지만요ㅎㅎ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접착이 강해서

쉽게 들뜨지 않고 오래 유지될 것 같네요!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오호라 젤페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