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세리번 메두사 브이라인관리

by 뚠뚠코기 2020. 7. 31.
728x90
반응형

 

아는 언니 추천으로 세리번 나이트 먹고

효과를 꽤 보고 있어요.

얼마전에는 세리번 메두사 2포를

먹어보라고 줬는데,, 이게 찐입니다!!!

 

세리번 메두사 12포 / 16,500원

 

바로 구매ㄱㄱ

세리번 나이트 구매할 때도 올리브영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그래서 세리번 메두사도 올리브영에서!

12포 16,500원이길래 2박스 구입했어요.

 

세리번 나이트는 붓기에 효과가 좋아요!

세리번 메두사와 성분과 효과면에서도

비슷한 것 같지만 뭔가 조금 더 좋은 느낌,,?

정확히 뭐라고 말하기는 어렵네요.

 

잠들기 전 1포로 메두사와 나이트 같이

복용해도 상관 없다고 합니다.

 

세리번 메두사는 환으로 만들어졌어요.

 

 

모링가잎

 바나나보다 3배 많은 칼륨, 우유의 4배 달하는 칼슘 함유

호박분말

 베타카로닌과 칼륨이 풍부하며, 불포화지방산과
 레시틴 성분 함유

 팥의 주성분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며 각종 무기질,
 비타민과 사포닌을 함유

옥수수수염

 칼륨,철분, 비타민 B1, B2, E와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

손바닥 선인장

 식이섬유, 칼슘, 철분 등 무기질 성분이 풍부한 원료

차전자피

 비타민A 함량이 높은 질경이 씨앗의 껍질

브로멜라인

 단백질 분해 효소로 보통 파인애플 줄기에서 많이 발견됨

파파인

 파파야에 들어 있는 식물성 단백 분해효소

 

이런 성분들이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합성첨가물을 최소화해 오래 섭취해도

걱정 없는 세리번 메두사

세리벤 메두사

이름이 왜 메두사인지 궁금인데

다이어트의 끝판왕 최고봉 뭐 이런 뜻 아닐까요ㅎㅎㅎ

메두사에서 포스가 뿜뿜 느껴져요!

 

목 넘김이 쉬운 4mm 소환이에요.

몇 개인지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략 100알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손바닥에 덜어서 먹는 것 보단

포 채로 입에 털어넣는게 섭취할 때 잘넘어가요.

생각보다 환이 많아서 한 번에

안넘어가더라구요~~

보통 야식 먹었을 때나 중요한 일정 전 날

섭취하고 자는데

다음 날 붓기가 하나도 없고 몸이 가벼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먹은 것에 비해 배가

나오지 않습니다ㅎㅎ

건강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고싶다면

세리번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