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미쟝센 헬로크림 다크애쉬브라운 셀프염색(남자 머리)

by 뚠뚠코기 2020. 8. 28.
728x90
반응형



제가 사용해보고 싶었던
미쟝센 헬로크림 염색약!
이번에 젤크림으로 새로나왔는데
칼라까지 예쁘더라구요,,

미쟝센 헬로크림 15,000원


올리브영에서 반값할인 할 때 득템!
7,500원에 구입했어요.

쿨브라운
모던시크한 다크애쉬브라운

​약간 카키빛 도는 브라운이 나올 것 같네요~


미쟝센 헬로크림 쿨브라운
미쟝센 헬로크림 쿨브라운


이번에는 저말고
남푠 머리 해주려고 구입했어요.
짧은 머리라 한 개면 되겠지 싶었는데
설마 모자르진 않겠죠..?

매끄러운 젤크림이 촘촘한 빗살 틈으로 나와
뭉침 없이 발리고 균일하게 염색되어서
셀프로 하기에 편할 것 같아요.


미쟝센 헬로크림 구성품

미쟝센 헬로크림 구성품.

2제 용기에
1,3제를 모두 넣고 섞어주면 끄읕!

​3제는 랩핑앰플로
물빠짐을 막아주는 컬러 보호 앰플이에요.
섞어줄 때 조금 흘러서 미끌미끌하더라구요~


섞어줄 때는 기본 뚜껑으로 하고
다 섞은 뒤 듀얼빗캡으로 교체합니다.

​듀얼빗캡으로 섞으면 흔들 때
염색약이 세어나올 수 있어요.
(기본 뚜껑으로 교체 후 섞었어요.)
잘섞일까 싶지만 흔들어주면 잘섞여요~


염색 후 샴푸하고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미세 단백질의 깊숙한 영양 공급으로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염색전
염색전


저는 장갑을 착용하고
남푠은 비닐가운으로!

검은 머리도 많이 자라고
경계가 많이 져서 지저분한 상태입니다.


젤크림 타입이라서 쉽게 쓱쓱 잘발립니다.
셀프 염색할 때는 빗보다
요 듀얼빗캡이 쉽고 좋은 것 같아요!

​제 머리만 해보다가
남푠 머리 해주려니 우왕좌왕했지만..
그래도 골고루 잘발랐어요~~
한 개로 딱 맞게 사용했는데 아주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염색약에서 애쉬빛 보이시죠~?

Tip 비닐가운을 머리캡처럼 사용하면
칼라가 더 잘나옵니다!

염색후
염색후


바르고 30분 방치 후 샴푸했어요.
머리카락이 더 얇아진 것 같다고 하는 남푠,,ㅎㅎ
어쩔 수 없지~~

​정수리쪽에 밝은 부분이 좀 덜 됐지만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나름 만족스럽네요ㅎㅎㅎ
색이 빠지면서 얼룩질 것 같지만..
담에는 더 잘해줄께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