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포렌코즈 베어 쉐도우 팔레트 블링크

by 뚠뚠코기 2020. 8. 30.
728x90
반응형

 

 

베이스 섀도우로

미샤의 치아바타를 사용하고 있는데

바닥이 보일 정도로 오래 사용해서

사야겠다 했어요.

이럴 때 꼭 눈에 띄는 광고들ㅎㅎ

인스타 광고보고

꽂혀서 바로 구입한 포렌코즈 베어 섀도우!

 

포렌코즈 베어 섀도우 블링크 ​

 

이번에 은은한 펄감이 추가되어

S/S신상 컬러로 출시된 02블링크.

한정수량, 30%할인 진행으로

14,000원에 구입했어요.

 

포렌코즈 블링크
포렌코즈 블링크

 

가을가을한 칼라감과 케이스도 마음에 들고

4가지 다 넘나 예쁜 것 같아요.

섀도우 팔레트 구입하면

꼭 쓰는 색만 사용하게 되는데

포렌코즈 블링크는 웜 스킨 톤으로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포렌코즈 02블링크
포렌코즈 02블링크

아무리봐도 너무 잘산 것 같아요.

만족만족✨

 

뒷면에 섀도우 이름이 표기되어 있어요.

사용하다보면 뭔지 모르고

쓸때가 많은데 색이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세계 4대 비치의 반짝임을 녹인
블링크 섀도우 팔레트

 

따뜻한 페일 음영 무펄 베이스에

낮은 빈도의 샴페인 펄


01 세이셸 - 피치 음영

02 시칠리아 - 베이지 음영

03 크라비 - 밀크티 음영

04 나바지오 - 웜브라운 음영

 

 바닷가 모래사장의

골드 빛 반짝임을

그대로 옮겨놓은 블링크

 

피부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웜 스킨 톤의 페일 음영 베이스

무펄 섀도우 무드.

여러가지 사용하지 않고

블링크 하나만으로 음영과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메이크업 시간도 줄어들고 간편해요!

 

포렌코즈 블링크 발색

포렌코즈 블링크 발색

 

발색해보니 저는 확실히

웜톤인가 봅니다.

세계 4대 비치의 반짝임을 녹여 만든

아름다움이 느껴져요~~

 

세이셸 섀도우 사용
세이셸 섀도우 사용

 

눈두덩이와 언더부분에

01세이셸 섀도우를 살짝 사용해봤어요.

언더 눈꼬리쪽에는 포인트로 기존 사용하던

반짝이 섀도우 추가로 덧발랐구요.

저는 진하게 하지 않아서

이 정도로만 사용해도 만족스럽네요!

샴페인 펄이 잔잔하게 적당히 있어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듯 합니다.

펄 입자가 크거나 많으면

부담스러워서 손이 덜 가는데 말이에요~~

바른 듯 안바른 듯 눈 깜박일 때,

가만히 있어도 은은하게 반짝 반짝 ✨

꾸안꾸 반짝임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