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리미티드 세트

by 뚠뚠코기 2020. 9. 12.
728x90
반응형

 

 

나이를 먹으니 점점 리프팅에 관심이 생겨요..

닥터지에서 리미티드 세트

탄력업 크림과 보석마사저를 출시했어요!

크림도 사고 마사저도 얻고 일석이조네요 :)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리미티드 세트

 

닥터지 리미티드 세트는

올리브영에 출시했고, 가격은 29,400원

파격적인 가격에

탄력 크림과 탄력 마사저를!!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리미티드 세트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리미티드 세트

민감피부도 사용가능한

순한 보습 탄력 크림!

탄력업 크림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사실 크림보다

한정 기획 추가 구성으로

닥터지 오팔오로라 롤링 마사저

더 관심있어서 구입했어요ㅎㅎ

홈케어로 탄력관리하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리미티드 세트

영롱하게 빛나는 오팔오로라 마사저~~!

 

오팔오로라 보석으로 에너지 순환을

도와주는 페이스&바디 롤링 마사저에요.

페이스뿐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성분과 로얄젤리 단백질,

블랙비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해 줍니다.

동시에 진주 파우더와 트라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사용할수록 피부가 맑아지는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에요.

 

오팔오로라 마사저는

인조 보석 그대로 깍아 만든 제품이에요.

다듬는 과정에서 마사저 표면에 부분적으로

미세한 흠이나 찍힌 자국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 전에 살펴보고 롤링해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 가능하도록

사이즈에 맞게 2개의 롤링으로 만들어졌어요.

필요에 따라 진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마사저를 냉동실에 잠깐 넣었다가

쿨링 스톤 붓기 진정 케어로도 사용가능해요!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달팽이 점액 여과물 20% 함유로

쫀쫀하게 흡수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소프트 코팅 제형이에요!

영양 가득하고 수분감도 넘칩니다.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올텐데

보습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입니다 :)

홈케어로 크림과 마사저를 같이 사용하면

피부 탄력 증진 효과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