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셀프 뿌리염색 미쟝센 매트브라운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7. 27.
728x90
반응형

뿌염하러 미용실에 가야하는데

요즘 미용실 너무 비싸요ㅠㅠ

그래서 저는 커트나 펌 시술할 때만 미용실에 가고

염색은 주로 집에서 셀프로 한답니다!

요즘 제가 사용하는 염색약은

미쟝센의 매트브라운 칼라입니다.

수지 헤어칼라이기도 하죠..ㅎㅎ

머리색이라도 따라해보기

 

 

지난달에도

미쟝센 매트브라운 염색약을 사용했었는데요!

칼라도 잘나오고

두피나 눈 따가움이 없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저는 항상 염색 후에 두피가 건조해져서

엄청 가려웠는데 미쟝센 염색약은 괜찮더라구요!

쿠팡에서 주문한 염색약이 도착했어요.

상자가 다 찌그러져서 왔네요.. 킁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니 그냥 사용합니다~

 

구성품

 

이건 오일부스터앰플로

염색 전 모발에 도포합니다.

내 머리결은 소중하니까..ㅎㅎ

 

염색이 끝나고 샴푸 후 바르는 마스크팩.

3분 후에 헹구면 된답니다~

 

비닐가운과 장갑

 

염색약 중에 저렴한 제품은

비닐가운과 장갑이 없는 것도 있어요~

구입 전 요런것도 체크해서 사용하시는게

훨씬 편리합니다.

 

염색 전 뿌리상태.

전체적으로 칙칙,,ㅠㅠ

색이 많이 빠졌어요.

심폐소생술이 필요하드아..

 

먼저 오일부스터앰플을

모발 전체에 도포합니다~

향기가 날까 싶어서 냄새를 맡아보니 무향ㅋㅋ

 

염색약을 뿌리에 골고루 발랐어요!

그리고 남은 양으로 전체를 슥슥~

 

양 옆머리를 먼저 바르고

뒷부분은 나중에 발라요.

처음엔 어렵지만 하다보면 익숙해요!

 

비닐가운으로 머리를 감싸줍니다~

이건 저만의 꿀팁인데

이렇게 하면 모발에 칼라가 더 빨리 입혀집니다!

저는 보통 30분 정도 방치하는데

오늘은 바르는 동안 너무 덥더라구요ㅠㅠ

칼라가 빨리 나올 것 같아서

15분-20분 지켜보기로 합니다~~

 

20분 경과 후,

뿌리부분을 보니 칼라가 나왔어요!

샴푸하고 3분 마스크팩까지 슉슉

 

샴푸 후 바로~

넘나 잘 나왔쥬ㅎㅎ

셀프염색치고는 만족

 

머리 말리고~

염색 전에 비해 전체적으로 톤도 밝아졌어요.

(얼굴톤도 같이 밝아보이는 효과 1석2조 :D)

마스크팩도 사용해서 그런지

머리결이 부들부들 일시적인거겠죠,,ㅎㅎ

200%만족!

 

셀프염색이 처음엔 어렵지만

하다 보면 노하우가 생겨서 어렵지 않아요~

두피가 예민하신 분들은

사용방법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테스트 후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