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루이비통 목걸이 : 컬러 블라썸 BB 스타 펜던트, 핑크 골드, 핑크 자개, 다이어몬드

by 뚠뚠코기 2020. 4. 2.
728x90
반응형

 

남푠이 결혼기념일 선물로 건네준 루이비통 쇼핑백!

상자가 작아서 시계인가 했는데 목걸이였어요~

얼마전에 루이비통이 티파니를 인수한다는 얘기를 남편이 한 적 있었는데 그게 힌트였나봐요ㅎㅎ

 

컬러 블라썸 BB 스타 펜던트, 핑크 골드, 핑크 자개, 다이어몬드 / Q93612 / 308만원

 

컬러 블라썸 BB는 1896년 조르주 루이 비통이 고안한 모노그램 플라워를 기념하는 컬렉션.

다이아몬드를 더한 핑크 골드 위에 핑크 자개로 조각한 앙증맞은 꽃이 피었습니다.

완벽하게 다듬어진 정교한 곡선과 반짝임은 여러 달에 걸친 작업으로 완성된 디테일.

 

시간도 없었을텐데 언제 이런걸 준비했는지~~

서프라이즈 노래를 부른 보람이 있네요ㅎㅎㅎ

 

소재는 핑크 골드 18캐럿

핑크 자개 및 다이아몬드가 있고, 다이아몬드는 FG-VVS 등급으로 0.04c

미러 광택으로 마감한 뒷면의 LV 시그니처 각인이 있어요.

길이는 41cm에요~

 

저한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골랐다고 하네요ㅎㅎ

센스쟁이 남푠 :)

바로 착용해봤어요~ 잘어울리죠?

 

목걸이 하나로 목이 빛나는 것 같아요 ^.^

핑크 자개와 다이아몬드가 반짝 거리는 것 같구요!

목걸이 하나만 데일리로 하고 다녔었는데 이제는 번갈아 가면서 착용해야겠어요~~

남푠 너무너무 고마워요 ^,*

아이러브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