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의정부 신곡동 빛나는네일에서 여름페디!

by 뚠뚠코기 2020. 4. 13.
728x90
반응형

 

페디한지 벌써 2달이 지났네요.

기분전환 겸 신곡동 빛나는네일샵에서 여름페디 받았어요.

다른 곳 보다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사거리에서 보스치킨이 보이시면 크린토피아 옆이 빛나는네일샵입니다.

핑크빛 간판의 신곡동 빛나는네일.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예약은 필수!

잠깐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봤어요.

' 심란한 마음을 희망으로 숨긴다 '

요즘 같은 때와 잘어울리는 글귀인 것 같네요~

 

 

네일과 속눈썹,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빛나는네일!

관리 받으러 와서 토탈로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두 달전에 동네에서 받은 페디.

요즘은 젊은 사장님이 많은데 그 만큼 경력이 오래되지 않아서 실력이 미숙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신곡동 빛나는네일 사장님은 경력도 많으시고, 전문가 느낌이어서 안심하고 받았어요!

 

젤제거와 큐티클 정리를 정~말 꼼꼼하게 해주신 사장님!

이전에 받았던 곳과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사진으로 봐도 정말 깨끗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내 발 정리하는 마음으로 해주시는 사장님~! 정말 꼼꼼하셨어요 :)

 

봄과 여름 느낌을 섞어서 상큼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컬러링 시작!

두 세번 반복해서 발라주셔서 유지력이 정말 강할 것 같아요.

올 여름 날 수 있을정도로요ㅎㅎ

 

 

엄지발가락에 자개로 포인트 줬어요.

알록달록 예쁜 칼라의 자개!

그리고 금딱지로? 투포인트~~

초창기에 구입하셔서 진짜 금이라고 하셨어요!!

발가락에 진짜 금을 붙인다니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마무리로 파일링까지 꼼꼼하게 해주셨던 사장님~!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든 페디.

실력있고 꼼꼼하게 관리받고 싶으신 분들은 신곡동 빛나는네일샵 추천해요 :)


 

" 빛나는네일 "

 

매일 11:00 - 20:30

(주차가능)

 

 

 

빛나는네일

경기 의정부시 부용로 211 (신곡동 780-8)

place.map.kakao.com

곤제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206번 버스타고 송산주공9단지.의정부세관에서 하차하면 바로 앞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