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미라클로젯 세럼 더마피아 셀세럼

by 뚠뚠코기 2020. 4. 15.
728x90
반응형

 

미리클로젯 볼륨업 펩타이드크림 사용후 효과를 톡톡히 본 뚠뚠코기는 이번 세럼 공구도 했어요.

신기하게도 이 물광크림 바르자마자 다음 날 직장에서 오늘 피부가 좋아보인다는 거에요!

남푠도 아침에 보더니 피부 왜 이렇게 좋냐며 새로 산 크림 어딨냐고 밤마다 몰래 바르고 있네요ㅎㅎㅎ

 

 

더마피아 디 밸런스 안티 옥시던트 셀세럼 : 미라클로젯

[미라클로젯] 미라클로젯

smartstore.naver.com

그래서 안티 옥시던트 셀세럼 공구 스토어가 열리자마자 또 구입했네요~~

믿고사는 미라클로젯 ^.^

크림 사용 후 효과를 보니 자연스레 제품에 대한 믿음이 생겼어요.

(공구 기간이 끝나서 지금은 구매불가입니다)

 

더마피아 디 밸런스 안티 옥시던트 셀세럼 45ml / 38,000원

 신제형 끈적임 없는 워터 오일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항산화 셀 세럼.

 

  “ 유수분밸런스 맞춰 보습막 씌어주는 핑크세럼”

 

 더마피아 셀 세럼은 스포이드 타입으로 눈 주위는 피해서 얼굴에 떨어뜨려 사용하면 됩니다.

오일타입이라서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효과 업~!

 

 오일타입이라서 끈적이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었는데 손등에 테스트해 본 결과,

부드럽게 발라며 오일리하지 않아서 바르고 난 뒤 끈적이지가 않아요!!

물광크림처럼 셀 세럼도 최애템이 될 것 같아요~!

 

 

​좀 더 자세하게 영상으로 촬영해봤어요.

대략 이런 느낌의 제형입니다.

손등에 수분감 터지는거 보이시나요?

속건조를 잡아주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는 셀 세럼.

저는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하는 편이라서 이런 느낌의 제품을 선호하지만 메이크업을 뽀송하게 하시는 분들은 광 때문에 불편할 것 같아요.

✅ 더마피아 셀 세럼은 물광피부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