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에스티로더 에어린 라일락 패스 오드 파퓸

by 뚠뚠코기 2020. 4. 22.
728x90
반응형

 

생일선물로 받은 에스티로더 에어린 향수!!!

센스 넘치는 울 아가씨 덕분에 매년 생일이 기다려지네요 :) 히히

 

에어린 라일락 패스 오 드 파퓸 스프레이 50ml

가격은 10만원 중반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에스티로더에 향수 라인이 있는 줄 몰랐어요ㅎㅎ 

향수 선물은 받아도 받아도 넘 좋은 것~!

 

미니어처 샘플과 교환권.

은은한 향으로 골랐다는 센스쟁이~!

집에 없는 향이고,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교환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에어린은 총 11개의 향이 있어요.

자연스러운 일상 속의 아름다움을 담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국내 24개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은은한 라일락 향이 풍기는 봄날의 라일락 패스!

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한 느낌도 있고, 고급진 느낌의 향수입니다.

향 너무 좋은데 복사 안되나요,,

전달 못하는게 아쉽네요ㅎㅎ

여성여성한 느낌의 라일락 패스~~!

향수 뚜껑도 핑크자개보석 같은 느낌이라 너무 예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