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로이드 클래식 어썸 스퀘어 가죽 시계 여자 손목시계 추천

by 뚠뚠코기 2020. 5. 6.
728x90
반응형

 

남푠이 로이드 가죽시계 예쁘지 않냐며 추천해서 구입했어요.

스퀘어 가죽 시계로 클래식하고 깔끔한 손목시계!

 

 

얼핏 까**에 디자인 같네요ㅎㅎㅎ

클래식하고 예뻐서 사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사줄껀가?

 

노원에 밥먹으러 갔다가 로이드가 출구 근처에 있어서 바로 겟 해왔죠~!

 

클래식 어썸 스퀘어 가죽 시계 / 59,900원

 

미착용시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 교환가능.

1년 동안 무상 AS 가능.

 

시계줄도 하나 더 주셨어요.

클래식 어썸 스퀘어 가죽 시계는 구매시 시계줄 하나 더 준다고 하네요~

블랙과 밀크브라운? 두 가지중 이걸로 골랐어요!

직접 교체는 힘들고 매장에서 가능해요.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고급스럽고, 너무 예쁩니다 :)

기본 가죽은 진한 브라운이에요~

 

밀크브라운? 가죽을 데보았어요.

잘어울리죠?

 

시계 착용을 좋아하는 저는 매일 번갈아가면서 착용합니다~

이제는 습관이 되서 안하고 가는 날은 무의식적으로 손목을 보게 되요ㅎㅎ

 

외출할 때 착용샷.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기분 좋은 소비였습니다~

앞으로 데일리 시계가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