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헤르만헤어 여자단발머리 태슬컷 여름 헤어스타일

by 뚠뚠코기 2020. 5. 7.
728x90
반응형

 

여름 맞이 밝은색으로 염색하기 위해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를 찾았어요.

어제 남푠도 밝은색으로 변신했는데 머리 색 하나로 얼굴 톤도 밝아지고 신기하더라구요 :)

 

매일 새 커트보와 이름을 붙여주는 헤르만헤어 :)

 

아아와 맛있는 간식!

 

원장님과 상의 후 모카계열 10번 칼라로 정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사이사이 브릿지도 추가ㅋㅋ

항상 여름에는 화사한 칼라가 유행한다고 해요.

베이지 톤 칼라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많이들 한다고 합니다.

 

지금 머리 칼라는 색 빠진 갈색? 뿌리가 옴청 자라나서 염색이 시급했어요.

브릿지 먼저 하고 열처리 10분.

 

열처리 중 브런치?가 도착했어요ㅎㅎㅎ

헤르만헤어표 미숫가루와 토스트~~

배고프던 참인데 반갑네요 ^.^

 

샴푸 후 브릿지가 곳곳에 보여요.

브릿지만 했는데도 밝아진 느낌이네요~

2차 전체 염색 도포!

 

샴푸 후 태슬컷 일자단발까지 완성!

샴푸할수록 머리색이 밝아지고 더 예쁘게 나와서 컬러감을 기대할 수 있대요~

오랜만에 하는 일자단발인데 느낌이 또 새롭네요.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는 태슬컷.

웨이브와 달리 일자컷은 세련되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칼라 한 번 더 입히고 매직도 해야 완벽한 스타일이 완성되요!

하지만 지금도 넘나 만족스럽네요 :)

헤르만 원장님 금손 👍👍

똑같은 머리스타일이 지겨워서 새로운 변신을 하고싶다면 헤르만헤어 추천해요~!

 

 

 

헤르만헤어살롱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82번길 31 (민락동 776-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