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의정부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여자단발펌

by 뚠뚠코기 2020. 4. 18.
728x90
반응형

 

​뚠뚠부부의 최애 미용실을 소개합니다 :)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로 펌하러 왔어요!

드디어 펌을 하네요~ 커트도 잘해주셔서 묶었을때도 정말 예뻤어요 ^,^

오늘따라 빈티지감성이 마구마구 느껴지네요.

 

여기도 햇살이 촤르르르~~

오늘따라 더욱 분위기가 느껴지는 헤르만입니다 :)

 

먼저 샴푸를 했어요. 지금 머리 길이는 턱 선까지 오네요.

펌은 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매니쉬?한 스타일로 그 동안 제가 했던 것과 다른 파격 변신을 해볼까해요ㅎㅎ

무척 기대가 되네요~~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준비해주셨어요.

머리맛집이지만 커피맛집이기도 한 헤르만!

커피도 과자도 넘 맛있어요~^,^

 

파격 커트!!!!

옛날에 송혜교가 했던 초코송이 머리가 생각나네요ㅎㅎ

 

파마약 바르고 열처리중.

총 시술시간은 3시간 정도!

 

헤르만헤어는 커트보와 드라이보에 예약 고객 이름을 붙혀주셔서 특별하고 서비스 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샴푸하면서 모발PH낮추고 머리 말린 후 열손상방지앰플?을 발라주셨어요~

모발이 손상되지않게 과정과정마다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요!

 

뒷머리만 빼고 말았어요. 열처리 7분

메두사 같네요ㅎㅎㅎ

미용실 거울은 유난히 못생겨보이는 것 같아요 하하

2차 간식시간 미숫가루와 토스트~~!

 

열처리가 끝나고 식힌 다음에 뒷머리는 롯드로 말았어요~!

그리고 먼저 말아올린 머리는 매직기로 잔머리 펴주는 작업을 합니다.

옛날에는 이 머리 그대로 나오는줄 알고 깜짝 놀랐었었죠,,ㅎㅎㅎ

 

샴푸실에서 거품중화와 물중화를 하고 5분 대기!

목부분에 따뜻한 수건을 데주셔서 너무 졸렸어요~

흔치 않은 샴푸실 뷰 :)

 

중화가 끝나고 트리트먼트와 클리닉제품을 발라주셨어요.

클리닉은 총 5단계가 있고 1, 2단계는 수분보충!

두피에도 따뜻한 온타월을 덮어주셨어요.

온천에 온 것 같이 노곤노곤ㅎㅎ

3, 4단계는 모발이 윤기를 채워주는 단계.

그리고 마지막 5단계는 앞 단계에 도포했던 제품들이 모발에 오래 머무룰 수 있도록 해준대요~

 

 

쨘~~! 미소년 같기도하고 뭔가 오묘한 분위기가 느껴져요ㅎㅎ

이런 스타일은 처음 도전해봐서 어색하지만 얼굴윤곽이 더 사는 것 같아요!

말리는 방법에 따라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구요~~

앞머리도 가볍게 시스루로 옆으로 넘길수 있을 정도로 잘랐어요.

 

반 묶음 했을때도 정말 예쁘죠?

원장님 진짜 금손이신 것 같아요 ^,*

아침마다 드라이 잘 할 수있을지 걱정이네요ㅎㅎ

 

 

 

헤르만헤어살롱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82번길 31 (민락동 776-6)

place.map.kakao.com

매일 10:00~20:3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