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사이오스 염색약 로얄브라운 단발머리 셀프염색

by 뚠뚠코기 2020. 4. 13.
728x90
반응형

 

뿌염한지 한 달이 지났는지 뿌리가 시컴시컴,,

지난달에 셀프 뿌리염색한 날짜를 보니 기가막히게 한 달이 되었네요.

 

예전에도 사용해봤던 염색약인데요,

칼라가 예쁘게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저는 턱선까지 오는 단발머리 기장인데 전체염색 할 때는 염색약 2개가 필요하더라구요~

버블로 할 때는 1개로도 충분한데 말이에요.

 

모발 보호 성분인 퓨어오일이 고배합된 크림

 

1제 2제 각 50g

염모제 성분에 오일이 포함되 있어서 트리트먼트는 따로 없는 것 같아요.

 

비닐장갑은 있는데 비닐보?는 없네요..

있어야 옷에 안뭍는데 오늘 옷 하나 버릴것 같네요 ㅠㅠ

 

 

1제와 2제를 믹스~~

일단 염색약 1개로 해봐야겠어요.

 

염색전

뿌리가 많이 자라지 않았지만 저는 전체염색이 목적이기 때문에 스타또~!

먼저 뿌리부분을 전체적으로 도포해줍니다.

 

뿌리부분에서 조금 넓게 발랐어요.

얼룩지지 않기를 바라며,,

얼굴라인에 엄청 뭍혔네욯ㅎㅎㅎ

 

한쪽 전체 다 바르고 나니 염색약이 모자라...

나머지 한 개도 오픈.

 

양쪽 다 꼼꼼히 발랐어요.

염색약 1개는 부족하고 2개는 넉넉하고 그래서 푹푹 발랐습니다~

 

비닐보가 없어서 일회용비닐 잘라서 감쌌네요ㅎㅎㅎ

요렇게해야 칼라가 조금 더 예쁘고 빠르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살짝 눈매움과 두피 따가움이 있어요~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테스트 후에 사용하세요!

바르면서 중간중간 사진을 찍었더니 시간이 길어졌어요..

15분정도 방치 후 샴푸해야지!

아주 잘 먹은것 같네유ㅎㅎㅎ

로얄브라운인데 너무 어두운거 아닌가 할텐데 새치커버용은 머리 감을수록 색이 조금씩 빠져서 원하는 칼라가 나와요~!

 

머리 감고 나서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해줬어요~

바르고 30분정도 있으면 머리결 좋아집니다 :)

혹시 이마부분에 자국 보이시나요?

제가 사용한 염색약은 새치커버용이라서 염모제가 진한편인 것 같아요~

이마에 뭍은 염색약 닦고보니 살짝 자국이 남았어요..

생각해보니 예전에도 그랬던 것 같네요.

그래도 하루이틀 지나면 금방 지워져서 외출시 지장이 있을 정도는 아니에요!

 

머리감은 후

확실히 어두워졌어요 :)

 

드라이 후 톤다운 성공!

많이 얼룩지지 않은 것 같고 트리트먼트도 해줬더니 머리결이 부드러워졌어요!

차분한 브라운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오스 염색약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