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임블리쿠션 블리블리 더마굿 그린 쿠션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4. 2.
728x90
반응형

 

 한달 전(3/9) 임블리 블리블리 더마굿 그린 쿠션이 오전10시에 오픈되었었어요.

전부터 피드를 보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픈하면 구입해봐야지 했었어요~

 

10시 되자마자 구입시도했으나 1분도 안지나서 품절이 뜨더라구요,, 세상 당황

그리고 다시 도전해봤는데 32분에 결제가 완료되어서 당일 오후 7시28분에 발송이 되었다는 카톡을 받았어요!! 대박

총알 배송이네요. 그리고 받게 된 더마 굿 그린 쿠션.

 

뚠뚠코기는 임블리 쿨광 쿠션을 사용한지 몇 년 되었어요.

저한테는 잘맞아서 꾸준히 사용중이고 쿠션 외에도 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제 피부가 얇아서 약간 붉은 피부인데 더마굿 그린 쿠션은 피부 진정에 좋다고해서 구입했어요~

✅ 촉촉 보습

✅ 그린 케어

✅ 내추럴 커버리지

✅ 피부 진정

✅ 매끈 결광

 

샘플로 블리블리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이 같이 왔어요.

 

블리블리 더마굿 그린 쿠션 15g (21호 라이트) / 43,000원

저는 오픈날 구입해서 배송비 포함 36,400원에 득템했어요~~!

이름답게 케이스도 그린입니다. 디자인이 고급져요.

 

빛에 따라 물결 모양으로 일렁이는 더마굿 그린 쿠션~~

리필도 한 개 같이 왔어요!

웬지 사용감이 좋을 것 같아 사용하기 전 부터 설렙니다 :)

 

 두둥 오픈~~

쿨광 쿠션에 비해 훨씬 넓어진 쿠션 내부!

​영롱하게 빛나는 더마굿 그린 쿠션~~

피부 진정에 정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세안 후

볼에 붉은기가 있어요.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을 먼저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이 너무 꾸덕하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제형입니다.

보기만해도 크림이 순해보여요~

 

크림 바른 후

쫀쫀한 제형으로 보습감도 촉촉하고 스며들면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정말 순합니다.

크림은 더마굿으로 갈아타야겠어요!

웬지 모르겠지만 붉은기가 약간 진정된 느낌이 드네요~

 

남은 크림을 손에 발랐는데 촉촉함이 달라요.

블리블리 코스메틱은 테스트를 깐깐하게 하는걸 알기때문에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갈색 쿠션이라서 밤송이 같네요.

 

기초-선크림-더마굿 그린 쿠션

이런 순서로 사용했는데 커버력도 뛰어나고 꿀광쿠션에 비해 끈적임이 덜해요!!

그리고 가벼운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붉은기와 여드름자국까지 커버가 잘됩니다!

양조절 실패해서 좀 하얗게 발려졌네요~

출근 전 첫 개시했는데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역시 쿠션은 임블리가 좋은 것 같아요 :)

피부 진정 효과도 탁월한지는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보습력, 커버력, 매끈 결광, 네추럴 커버리지는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