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방이동 눈썹문신 에스터치 시술 후기

by 뚠뚠코기 2020. 4. 2.
728x90
반응형

 

매일 아침마다 눈썹과의 전쟁을 끝내기 위해 방이동 에스터치에 다녀왔어요.

카톡으로 예약하고 약도 안내 받아서 찾아갔어요.

(위치는 원장님께 문의)

인스타 아이디 : s_touch_ok

(인스타에 오픈채팅방 안내되어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원장님과 인사 나눈 후 슬리퍼를 내어주시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투랑 가방 벗고 손과 전체적으로 빙글빙글 돌면서 몸 소독을 해주셨어요.ㅎㅎ

원래 제모도 그렇고 피부에 닿는 모든 시술하는 곳에서는 청결이 중요시 되는데 들어오자마자 계속되는 소독에 안심이 되었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젊고 예쁜 원장님은 경력과 실력이 미숙할 것 같은 편견이 있었어요.

그러나 에스터치는 인스타를 통해 많은 후기들을 봐 왔고, 오히려 더 트랜디하게 잘 해주실 것 같은 느낌에 불안감이 사라졌어요~!

 

 소독제와 마스크가 준비되어있고, 상담 및 동의서 작성을 했어요.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1차 시술 후, 후기를 작성하면 페이백 혜택이 있어요.

저는 블로그 포스팅으로 3만원 혜택 받았네요 :)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에스터치!

 

바로 입구측 데스크에서 거울을 보며 상담을 진행했어요.

화장을 안했어도 알콜로 먼저 눈썹 소독하고, 화장을 지운 후에 눈썹 베이스 상태를 확인했어요~

 

시간 단축을 위해서 먼저 통증완화크림을 바르고, 랩핑처리를 한 후 음료를 마시며 상담을 진행했어요~!

과거 시술 내역을 시작으로 원장님이 하시는 시술 방식과 색상, 시술 후 대략적인 눈썹의 느낌에 대해서 안내해주셨어요.

저는 기존 시술이 오래되어서 잔흔이 보이는데 브라운을 사용해서 피부에 붉은기가 보이는 상태에요.

그런데 모발과 눈동자도 짙은편이고 흑갈색을 사용할거라서 아주 가까이에서 보면 약간 따로 놀 수 있고 이러이러한 모양의 눈썹결이 그려질 것이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

하지만 저는 그리 민감한 편은 아니기에 상관 없었어요~

 

먼저 베드에 누워서 시술 전 사진을 찍고, 다시 바로 앉아서 원장님 눈동자를 똑바로 쳐다보고 디자인을 잡았어요.

눈을 뜨고 감을 때 쓰는 근육과 눈썹 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정면을 봐달라고 강조하셨어요!

굉장히 진지하고 고도의 집중을 하시는 원장님.

정말 숨도 안쉬고 한 라인 한 라인 그리셔서 저도 모르게 숨을 참고 있었어요ㅎㅎㅎ

얼굴 중앙 잡고 네일 파일처럼 생긴 우드스틱과 머리를 둘러싸는 줄자를 가지고 눈꼬리, 코끝, 입꼬리에서부터 비율을 재서 눈썹 길이와 산 높이를 잡아주셨어요~!

 

원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라인으로 디자인을 잡은 후,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조금씩 수정해가면서 모양이 결정되었어요.

제 눈썹은 타고나길 넘나 아치형이라서 일자눈썹이 어울리진 않아요.

하지만 착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갖고 싶어서 두꺼운 일자 눈썹을 원해서 최대한 저에게 어울리는 세미 일자 눈썹을 만들어주셨어요!

참고로 원장님은 본연의 눈썹을 최대한 살려야 한다는 주의입니다.

디자인이 결정되면 누워서 또 대기시간이 있는데(약3분정도) 이때 심신 안정을 도와주는 귀여운 강아지 인형을 쥐어주셨어요 ㅎㅎㅎ

 

피부 두께 체크한다고 요리조리 눌러보시는데 이미 감각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 시술 소요시간만 한 20분? 생각보다 짧았어요.

'사각사각 서걱서걱 스스슥슷씃슷슷' 그려지는소리가 들렸고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놀랐어요.

한 쪽 눈썹 시술 후 잉크 같은걸로 짱구처럼 도포하고 기다렸다가 폼클렌징 같은 거품으로 문질문질 후 마무리.

이 과정을 두 차례 반복했어요.

 

결과물은 매우 만족!

예전에는 탈각 때 까지 임꺽정이라서 돌아다닐 수가 없었는데 지금은 화장이 좀 진하다 싶은 정도라서 외출하는데는 문제 없을 것 같네요~

주의사항으로는,

시술 당일은 세안 피하고 내일부터 세안 가능.

아침 저녁으로 재생 크림을 쌀알 크기로 덜어내어 면봉으로 살살 발라줄 것.

하루하루 지나면서 일어날 탈각 과정도 자세히 안내해주셨습니다 :)

눈썹 모양이 많이 바뀌어서 다듬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에스터치가 타 샵과 다른 점은 80%정도 한 쪽 완성하면 손거울 주셔서 확인하고, 오케이 후 마무리 해주셨어요.

중간중간 체크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타 샵보다 망칠 확률이나 내가 원치 않은 디자인이 나올 일은 현저히 적지 않을까 싶네요~

리터치도 (한달)기간내 무료이고, 연락도 따로 주신다고 하셨어요.

카톡으로 시술 전, 후 사진도 보내주셨구요~

친절하고 신경써서 시술해주셔서 매우 만족했네요 ^,^

이제 아침마다 화장 시간 줄일 수 있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