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미라클로젯 볼륨업 펩타이드크림

by 뚠뚠코기 2020. 4. 2.
728x90
반응형

 

사용하던 크림이 다 떨어져서 알아보던 중 양미라씨가 판매하는 미라클로젯 크림을 구입했어요.

 

더 트리니티 스파 위뜨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 50ml / 48,000원

정가는 120,000원인데 공구가가 무려 48,000원!!

이정도면 혜자아닌가요?ㅎㅎ

볼륨업 펩타이드크림은 탄탄한 볼륨감과 광채효과가 있어요.


✅ 피부영양 - 하이드롤라이즈드루핀단백질이 깊은 영양감 선사

✅ 피부진정 -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

✅ 피부 보습막 -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습 보호막

 

볼륨업 펩타이드크림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최고급 스파브랜드 더트리니티 스파에서 사용되는 고급라인 명품 크림이라고 하네요.

 

고급스럽게 생긴 크림 용기!

수분도 수분이지만 탄력도 신경써야 할 나이가 왔기때문에 선택한 볼륨업 펩타이드크림~

 

오픈했을 때 꽃향이 풍겨요~

청정한 아이슬란드의 신비스러운 꽃으로 알려진 스윗 화이트 루피너스의 향인 것 같아요.

기분 좋은 향이라서 너무 좋네요.

 

크림 제형은 정말 부드러워요!!

보기에도 뽀얀 우유같죠?

 

손등에 테스트했을 때 발림성이 정말 부드럽고 밀키해요.

바르면 바를수록 수분감이 톡톡 터지는 느낌이에요.

광채는 말할 것도 없어요~

물광나는 느낌을 담기위해 찍어봤어요~

처음에는 번들?거리는 물광느낌이 간질간질해서 불편했는데 스며들면 그렇지 않아요.

정말 신기한게 펴바를수록 수분감이 느껴져요!

🔆 건조하거나 광채를 원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립밤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촉촉하다 못해 유분 가득합니다ㅎㅎㅎ

양미라씨처럼 볼륨가득 탱탱한 피부가 되길바라며 열심히 사용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