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드디어 구글 광고수익 받았어요!!

by 뚠뚠코기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작년 4월에 티스토리를 시작하여 벌써 일년 반이 훌쩍 지났네요.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어느 순간 여러 이유로 방문자수도 많이 떨어지고 네이버에서도 노출이 잘되던 제 계정이 노출되지 않고ㅜ
이것저것 찾아보고 다방면으로 노력해봤지만 해결하지 못해서 손을 놓고 있던 계정인데..


오늘 아침 이런 문자를 받았어요!!
처음엔 보이스피싱 이런건가 싶었어요ㅎㅎ




그래서 메일을 확인해보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도착해있더라구요!
진짜구나 싶어서 계좌를 확인했더니 수익금이 똬~!

사실 100불 거의 다와서 손놓고 있었던거라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지 못할 때 들어오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돈이 들어오니 힘내서 다시 활동해볼까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