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브이로그 영상편집 어플 브이로거 Vlogr

by 뚠뚠코기 2021. 2. 15.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버들이 늘어나면서 브이로그 영상도 많아졌는데요~~ 최근에 알게된 어플이 브이로거라고 영상 편집하기 쉽고 간단하더라구요!

 

브이로거 어플

 

개인적인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로미와 보내는 시간도 많아지고 겸사겸사 유튜버를 해볼까 생각했어요ㅎㅎ

그래서 연습삼아 영상도 만들어봤는데 간단해서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브이로거 어플

 

어플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이 화면이 홈이에요. 새로운 브이로그 항목을 누르면 내 사진첩 화면이 뜨는데 사진 또는 영상으로 제작이 가능해요.

 

 

영상편집

 

동영상을 선택하면 영상 편집을 먼저 할 수 있는데, 중간에 불필요한 영상을 자를 수 있어요. 처음엔 어떻게 하는지 헷갈렸는데 한 두번 하다보면 금방 알 수 있어요!

 

 

영상효과
영상효과

 

동영상 편집이 끝나면 텍스트, 자막, 스티커, 음악, 썸네일 제작을 할 수 있어요. 어려운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영상편집 음악추가

 

음악도 장르별로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무료 어플인데 생각외로 음악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좋은 음악도 많고 짱이에요!

 

 

 

효과 편집이 끝나면 영상 추출로 바로 넘어가니 다음으로 넘어가기 전에 다시 한 번 꼼꼼히 체크해야 되요! 추출한 영상은 다시 수정할 수 없어요,,ㅎㅎㅎ

그리고 워터마크를 해제하면 유료로 넘어가서 선택한 채로 영상을 추출했는데 눈에 보이는 마크는 없어요~! 

워터마크란 본래 소유주만이 아는 마크(Mark)를 사람의 육안이나 귀로는 구별할 수 없게 삽입하는 기술로 불법 복제해 사용했을 때 적발되면 법적인 형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출한 영상은 사진앨범에 자동저장되고, 어플에서 제작 중인 브이로그 항목에도 들어가요.

 

아로미 브이로그 영상

처음에 열심히 영상 찍어서 편집하고 만들었는데 아직 유튜브를 시작하진 못했어요ㅎㅎㅎ 그리고 영상도 많이 찍어놨는데 편집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점점 귀찮아지더라구요🤣

영상찍는 일도 정말 쉬운게 아니구요ㅎㅎ 유튜버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시작할 수 있겠죠?ㅎㅎ

쉽고 간단한 브이로그 영상 편집 어플 찾으신다면 브이로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