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배쓰밤 추천 러쉬입욕제 -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1. 1. 2.
728x90
반응형

 

평소 반신욕을 즐겨하는 저인데 연말 선물로 러쉬 배쓰밤을 선물로 받았어요~! 생각지도 못해서 기쁨이 두 배 :)

이전에 사용했던 배쓰밤은 캐스키드슨이었고, 달콤한 향이 너무 좋아서 잘사용했어요. 러쉬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브랜드 자체가 워낙 유명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피치 두 가지를 선물 받았어요. 용량은 200g으로 크기 때문에 반 잘라서 사용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칼로 잘라야 했는데 손으로 잘라보겠다고 애쓰다가 그냥 한 개 다 사용했어요ㅎㅎㅎ

"은하수, 은하계"의 뜻을 가진 인터갈락틱은 실제 은하수처럼 영롱한 빛깔을 갖고 있는 인기 배쓰밤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우주속에 들어와있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두근두근 기대되는 순간이죠.. 인터갈락틱을 욕조 안에 넣어봅니다. 기포를 내며 녹는데 처음에는 파란색만 나오다가 점점 영롱한 색들이 퍼져나와요. 황홀하다는 표현이 딱 맞는 것 같아요!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치 우주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어서 황홀했어요,,ㅎㅎ 색깔도 예쁘지만 향도 정말 좋아요! 시원한 민트향이 나서 몸을 욕조에 담궜을 때 마치 파스를 붙인 것 처럼 몸도 시원한 기분이 들어서 피로가 풀렸어요. 인터갈락틱은 싱그러운 페퍼민트와 자몽입욕에 상쾌함을 주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페퍼민트와 샌달우드는 환상적인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감탄이 절로 나오는 러쉬 배쓰밤... 보고있자니 빨려들어갈 것 같아요~~ 반 개만 사용할 걸 후회되네요ㅎㅎㅎ 힐링이 필요할 때 반신욕 추천~!!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파스텔 톤의 빛깔이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사진이 흔들려서 아쉬웠어요.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딸기라떼 한 잔 만들어서 반신욕을 시작합니다. 향도 좋고 너무 예뻐서 1시간 동안 즐겼어요. 이것도 물 버리기 아까워서 30분에서 1시간으로 늘렸네요ㅎㅎㅎ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러쉬 배쓰밤 인터갈락틱 사용후기

펄감이 장난 아니에요. 배쓰밤이 다 녹고나면 욕조에 받은 물이 파란색으로 변해서 마치 바닷속에 와 있는 기분이 드는데 펄이 너무 많아서 얼핏보면 멸치떼?가 생각나요ㅎㅎㅎ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향이 진짜 너무 좋아요👍👍

 

러쉬 배쓰밤 피치
러쉬 배쓰밤 피치

피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와 자몽의 로맨스! 170g으로 인터갈락틱보다 용량이 조금 작아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몽의 향이 느껴질 생각을 하니 침이 고이네요ㅎㅎㅎ

반식욕 후 피부가 정말 부드럽고 좋은 향이 나서 좋았어요! 욕조에 향이 이틀정도 남아서 화장실에 향긋한 향이 풍길 정도였어요ㅎㅎ 그런데 피부가 예민하신 분은 1시간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저는 사용하고 보니 팔에 트러블?이 한 두개 올라와서 간지러웠고, 이틀정도 지나서 가라앉았어요. 이것 말고는 너무 기분 좋은 시간이었네요 :)

아직 반신욕의 매력을 모르신다면 배쓰빰과 함께 당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