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by 뚠뚠코기 2021. 3. 5.
728x90
반응형

 

어제 밤 메일을 확인하다가 내일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클러치 출시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예뻐서 이건 놓치지 말아야겠다 생각했죠😆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오로라 클러치 출시

매장마다 입고되는 수량이 다르고 판매 기간은 오늘부터 소진시까지에요!

입고되는 수량이 적진 않겠다 싶어서 미리 가서 줄서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느낌에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ㅎㅎ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 15,400원

매장에 사람들이 꽤 있길래 살짝 불안했는데 보니 수량이 넉넉한 것 같더라구요😆

그제서야 안심의 한 숨이ㅎㅎㅎ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재빨리 클러치 하나 집어들고 커피도 주문했어요ㅎㅎ

혹시 스티커도 같이 판매하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포스팅에 보면 스티커들로 꾸며져서 더 예쁘던데! 혹시 클러치 안에 들어있을까..?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집에 와서 후다닥 언박싱!! 혹시나 스티커가 들어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직원분도 몰랐나 봅니다ㅎㅎ 클러치 안에 스티커 들어있어요~~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스티커

식물성 성분 펙틴과 과일 농축액으로 만들어진 과일맛 젤리!!

사실 젤리는 관심없고 스티커에 더 관심이 갑니다 😆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클러치 안을 보면 방수천?으로 되어있어요! 마감도 비교적 깔끔하구요~~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젤리 하나 먹어보니 옛날 사랑방 사탕맛이랑 똑같아요ㅎㅎ 서걱서걱한 젤리 식감!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포스팅에 붙여진 그대로 똑같이 붙였어요ㅎㅎ 이게 제일 예쁠 것 같아서🤣

클러치 각이 있어서 편편한 앞면에 붙여야 스티커가 안떠요~~ 괜히 이렇게 붙인게 아니더라구요!

스타벅스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손바닥보다 조금 큰 크기로 이것저것 수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오로라 재질이라 무지개빛으로 빛나는게 넘 예뻐요💓

스벅 오로라 클러치로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