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렌턴(캔디 핑크)

by 뚠뚠코기 2021. 7. 9.
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이 되면 저도 모르게 하고 있는 프리퀀시 적립..ㅎㅎ

꼭 날짜가 거의 다 되어서야 불붙어서 완성하게 되네요!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렌턴 핑크

프리퀀시 적립을 다 끝내고 오전 10시쯤이었나 증정품 예약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아침 7시부터 스타벅스 어플이 마비가 된다는데.. 렌턴이라서 괜찮았나봐요~~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렌턴 핑크

민트 블루와 잠깐 고민했는데 캔디 핑크로 예약하고 받았어요~~

예약제가 생기니 급하게 매장에 가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구요ㅎㅎ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렌턴 핑크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렌턴 핑크

약간 장난감같은 느낌이 있지만.. 렌턴을 켜보니 나쁘지 않네요ㅎㅎ 이게 바로 불멍때리기

불멍그림의 버튼을 돌리면 조명이 밝아졌다 어두워졌다해요~~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렌턴 핑크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것도 모르다가 받기 전에 찾아보고 알았어요ㅎㅎㅎ

블루투스 버튼을 꾸욱 누르면 핸드폰에 스타벅스 싱잉 렌턴이라고 떠요~~

매장에서 렌턴 받기 전에 주의사항을 알려주셨는데 건전지와 충전기를 동시에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동시 사용하면 고장이 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궁금하셨던 블루투스 음질!! 렌턴안에 내장되어서 별로라는 리뷰도 본 것 같아서 크게 기대하진 않았어요.

근데 연결해서 들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ㅎㅎ

 

 

 

그냥 들었을 때보다 스피커 부분을 막아주니 음질이 조금 더 좋은 것 같아요!! 미세하지만 차이 느껴지시나요?

렌턴생기니 괜히 기분도 좋고 텐트 하나 사서 캠핑하고 싶어지네요ㅎㅎ 집에 스벅 캠핑의자도 있으니 집에서 즐겨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