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골드 에디션 가벼운 화이트와인 추천

by 뚠뚠코기 2021. 1. 10.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동생이 집에 놀러와서 선물로 주고 간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 다음 날 오픈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마셔버릴 뻔 했지 뭐에요ㅎㅎ

모스가토와인 달고 순하며 향이 매우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포도주에요. 알코올이 5.5%였지만 정말 순하더라구요.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골드 에디션 750ml

 

알쓰인 저한테 너무나 딱이었던 칸티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 알쓰인 분들에게 절대 추천합니다~~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요.. 주스처럼 쭉쭉 들어갑니다ㅎㅎ

신세계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것 같고, 가격은 2만원대로 정말 저렴합니다. 가격 대비 양이 혜자스러워요 :)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골드 에디션 750ml

 

칸티 모스카토와인에 어울리는 가벼운 안주를 준비했어요. 모스카토와인은 당도가 높고 산도는 낮으며 가벼운 바디와 적은 타닌으로 부드러운 치즈나 소시지 등 간단한 안주, 과일 케이크, 쿠키 등의 디저트 혹은 매콤한 동남아 요리가 잘어울린다고 합니다.

제가 알맞게 준비한 것 같죠?ㅎㅎ 개인적으로 가벼운 크래커에 참치마요네즈 안주가 안성맞춤이었어요!! 베리 구웃 :)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골드 에디션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골드 에디션

 

노란빛이 도는 칸디 모스카토 와인은 화이트 와인으로 가볍게 마시기 정말 좋았습니다. 와인 빛깔이 참 따뜻해 보이죠?ㅎㅎ 맛은 복숭아와 살구? 향은 달콤한 과일향이에요. 와인 잘알못이지만 역시 와인은 이탈리아산이 좋은 것 같네요~!

축하 자리나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디저트 와인으로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