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스테비아 토마토 방울토마토 설탕토마토

by 뚠뚠코기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남푠이 딸기 사러 갔다가 신기한 과일을 샀다며 궁금하게 했었는데 스테비아 토마토였어요. 설탕에 절인 맛이 난다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스테비아 토마토 500g / 8,000원

스테비아가 뭔지는 알고 먹어야 하기 때문에 찾아보니 천연성분인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스테비오사이드 강한 단맛을 낸다고 합니다. 몸에 흡수되지 않는 제로칼로리 당뇨병자를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단맛을 내기 때문에 아이들과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스테비아 토마토! 단마토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스테비아 토마토 500g 
스테비아 토마토

500g에 8,000원인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보기에는 방울토마토랑 다를게 없는데요~ 남푠이 설탕에 절인 맛이 난다길래 뭐 얼마나 그렇겠어 하고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뾰로롱 신세계였어요ㅎㅎㅎㅎ

 

스테비아 토마토
스테비아 토마토

그런데 개구리알? 처럼 속이 투명하게 보이는 것 같죠~? 보통 방울토마토는 이렇게까지 속이 보이지 않았던 것 같은데..!

스테비아 토마토

설탕의 당분보다 200~300배 높은 단맛을 내는 천연감미료 스테비오사이드로 만들어서 단마토. 미국 FDA승인도 받은 천연 감미료라고 하네요~

토마토를 일부로 설탕에 절여서 먹기도 하는데 스테비아 토마토는 그냥 먹어도 설탕에 절인 듯한 맛이 나서 당 떨어졌을 때나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듯 합니다.

매일 먹는 과일만 먹다가 이렇게 새로운 과일을 먹어보니 신기하고 맛있네요. 앞으로는 과일살 때 눈여겨봐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