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본도시락 치킨마요도시락과 바싹불고기떡볶이 배달비무료

by 뚠뚠코기 2020. 12. 3.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서 점심을 사오는 것도 귀찮아집니다. 그래서 배달로 시켜먹는 중인데 오늘은 본도시락 선릉점에서 배달시켰어요~~ 매장으로 직접 전화해서 주문했고 배달팁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배민 어플로 주문하면 웬만한 가게들은 다 배달팁이 붙어서 식대카드를 받아서 먹는 직장인들은 부담이에요.. 유유

 

본도시락 치킨마요도시락 / 4,900원
치킨마요 소스

지난 번에는 한솥도시락에서 먹었었는데 본도시락은 좀 더 퀄리티있는? 느낌이에요. 가격대도 조금 더 비쌉니다. 제가 주문한 도시락은 치킨마요도시락에 계란후라이를 추가했어요. 계란후라이 추가비용은 1,000원! 간장소스와 마요소스는 밥에, 참깨드레싱은 샐러드에 뿌려먹습니다. 처음에 헷갈려서 밥에 다 넣을뻔,,ㅎㅎㅎ 아 그리고 주문은 아침 일찍 하셔야 점심에 받을 수 있습니다**

 

본도시락 치킨마요+계란후라이 추가
본도시락 치킨마요

본도시락 치킨마요에는 약간의 샐러드와 치킨, 계란, 찬으로 먹을 수 있는 볶은김치가 같이 들어갑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고 색감도 너무 예쁘네요ㅎㅎ

 

치킨마요도시락

밥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먹다가 조금 남겼는데 소스는 다 넣는게 좋아요~ 혹시 짤까 싶어서 남기고 넣는다면 싱거울거에요. 치킨도 실하게 들어있고 계란 지단도 푸짐합니다. 샐러드도 딱 적당양!! 볶음김치도 맛있습니다,,ㅎㅎ 치킨마요는 학창시절에 많이 먹었던 메뉴 중 하나인데 시간이 지나도 맛은 변하지 않네요 :) 이 외에도 맛있는 한상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본도시락은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간혹 좀 간이 센 것도 있긴 하지만요!

 

바싹불고기 떡볶이 / 5,900원

치킨마요와 함께 시킨 바싹불고기 떡볶이는 밥이 따로 없어요. 양념이 살짝 매콤하고 짭짤해서 물을 넣어서 조금 걸죽하게 먹었어요. 불고기 양도 꽤 많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먹을 때는 밥을 따로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본도시락 선릉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82길 5 (대치동 897-4)

place.map.kakao.com

평일 09:30 - 20:30

토요일/공휴일 09:30 - 14:30

일요일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