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도시락맛집 한솥도시락 추천

by 뚠뚠코기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점심을 포장으로 먹으려니 메뉴 고민이 많이 되는 요즘입니다ㅎㅎ 가까운 곳으로 주문해서 직접 가지러가다가 오늘은 배민을 통해 주문하기로!
그러다 추억의 도시락인 한솥도시락이 갑자기 생각났어요. 학교 다닐 때 치킨마요 자주 먹었었는데.. 직장근처에 있나 검색해보니 르네상스호텔사거리에 있더라구요!

통치즈돈까스도시락 / 5,800원

배민으로 주문하려고 메뉴 고르고, 혹시나 전화로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봤어요. 요즘은 코로나19때문에 점심 주문이 아침 10시부터 들어온다고,, 컥
12시쯤 주문하면 되겠지 했는데 하마터면 한 시간밖에 없는 점심시간 날릴 뻔 했지 뭐에요 어휴
배달은 1시간 반~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전화 주문 후 포장으로 바꾸고 걸어서 다녀왔어요~~ 너무 추워서 매장 사진 찍는 것도 깜박했네요.
암튼, 제가 주문한 도시락은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통치즈돈까스도시락이에요. 가격은 5,800원으로 아주 착합니다 :)

숯불직화구이덮밥 / 5,700원
새치고기고기도시락 / 6,000원

숯불직화구이덮밥새치고기고기도시락도 주문했구요~ 가격 대비 구성이 너무 알찬 도시락인 것 같아요!
새치고기고기도시락에는 두 가지 맛의 제육과 튀김이 들어가요. 그냥 봐도 넘 배불러 보이죠?ㅎㅎㅎ

한솥 통치즈돈까스
한솥 통치즈돈까스

통치즈돈까스1개+양식소스+케이준후라이 30g의 구성이고, 반찬으로 마카로니 샐러드와 김치, 그리고 우엉조림이 같이 와요. 치즈도 이름 그대로 진짜 통으로 들어갔네요~~

케이준후라이는 돈까스 밑에 숨어있었어요~~ 양식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었고, 통치즈돈까스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100% 국내산 등심에 100% 통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만들었다고 하네요. 반찬들도 넘 맛있구요~~ 밥을 꾹꾹 눌러 담아 주셨는지 모자람없이 먹고 오히려 배불러서 남겼네요ㅎㅎ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예전에는 치킨마요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당분간 한솥에서 이것저것 먹어봐야겠어요! 저녁까지 배고프지 않고 든든하더라구요~~
11월 신메뉴로 출시한 부산 돼지국밥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점심 메뉴로 주문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