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도미노피자 칠리 핫도그 엣지를 단 돈 천원에!

by 뚠뚠코기 2020. 11. 11.
728x90
반응형

 

빼빼로데이 겸 휴무 전 날, 야식으로 도미노피자를 배달시켰어요. 마침 슈퍼릴레이 아메리칸 칠리 핫도그 엣지를 할인가로 먹을 수 있었어요!

 

도미노피자 시리얼칠리크랩+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

한 조각먹고 찍었네요ㅎㅎㅎ 핫도그 엣지는 라지사이즈에만 해당되는 할인혜택이에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시리얼칠리크랩+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입니다. 가격은 35,900원이고, 배달 주문이라서 20%할인 받았어요. 방문 포장은 30%할인이에요~~

칠리핫도그 엣지는 정상가 5,000원이지만 할인가 혜택으로 1,000원에 업그레이드 했어요.

 

도미노피자 시리얼칠리크랩+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
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

피자 한 판으로 두가지 맛을 동시에!! 베스트 조합 중 하나에요. 이건 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입니다~ 엣지에 핫도그 보이시죠?ㅎㅎ 핫도그도 일반 돼지가 아닌 국내산 돈육 뒷다리살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발색제 3무첨가에요!!!

그래서 핫도그 맛이 살짝 심심합니다ㅎㅎ 보통 알고 있는 그 맛은 아니에요~~

그리고 피자 속에 블랙타이거슈림프가 아주 크고 통통해요!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치즈와 마요네즈 소스가 고소하지만 먹다보면 피클이 필요해요.

 

 

도미노피자 시리얼칠리크랩+블랙타이거슈림프 칠리핫도그
시리얼칠리크랩 칠리핫도그

시리얼칠리크랩에는 새우, 오징어, 게살 등 씨푸드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요. 거기다 도미노시리얼까지~~ 바다내음 가득하고 시리얼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도 있어요. 칠리크랩이지만 생각보다 매콤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어요.

 

치즈크러스트 대신 칠리 핫도그 엣지는 신선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엣지는 역시 치즈크러스트가 최고인 듯ㅎㅎㅎ

그리고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시 총금액의 50% 포인트 차감결제가 가능해요! 제 카드가 현대M카드라서 남푠이 결제한다고 했는데 결제 전 금액이 동일해서 그냥 카카오페이로 했다네요,, 결제 후 포인트 차감되는데 크.. 포인트 결제를 놓쳐서 아쉽네요.

도미노피자 주문하시는 분들은 카드 혜택 알아보고 할인 받아서 주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