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파주 임진각카페 포비DMZ 철조망 논두렁뷰

by 뚠뚠코기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지난 휴무날 바람쐴 겸 드라이브하러 임진각관광지안에 있는 포비DMZ카페에 다녀왔어요. 논두렁뷰를 자랑하고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임진각관광지안에 있기 때문에 입장료 및 주차비로 2,000원 요금을 내고 들어가요. 그리고 차없이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좀 힘들 것 같아요~ 카페는 뒤쪽에 숨어있습니다ㅎㅎ

 

포비DMZ 카페
포비DMZ 카페

통유리창으로 카페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고, 날씨도 맑고 좋아서 더 예뻐보였어요~~

 

포비DMZ 카페
포비DMZ 카페

정말 깔끔 그 자체입니다. 햇살이 따뜻해서 밖에 있는 벤치에서 커피를 즐기는 분들도 있었어요.

철조망와 논두렁뷰를 볼 수 있어요ㅎㅎ 시골 느낌 나는 것 같죠?

 

포비DMZ 카페 메뉴
포비DMZ 카페 메뉴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았아요.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는데 아메리카노와 라떼 종류인 듯 해요~

찾아볼 때 플랫화이트가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저는 플랫화이트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9oz와 5oz가 있는데 그 차이는 우유양이에요. 좀 더 진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5oz를 주문하면 됩니다~

남푠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보시면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ㅎㅎ

 

 

아늑하고 따뜻했던 카페 내부~~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들 밖에 앉아서 마시고 사진찍느라 매장에는 사람이 없었어요ㅎㅎ 통유리창으로 밖에 보이니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사진도 잘나옵니다~~

 

일회용 컵도 깔끔ㅎㅎ 전체적인 분위기와 컵까지 마음에 드네요~~ 플랫화이트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저는 9oz로 주문해서 커피 맛이 아주 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는 기본맛이라 그냥저냥이었네요ㅎㅎ

 

햇살이 따뜻해서 안에서 마시면서 사진찍고ㅎㅎ 오랜만에 외곽으로 나와서 바람쐬고 기분전환했어요. 포비에는 디저트를 판매하진 않고 맞은편 카페에서 베이글을 구매할 수 있어요!

관광지라 잘 꾸며진 듯 하고, 주변에 산책도 할 수 있어서 데이트겸 놀러와도 좋을 것 같네요.

 

 

 

포비 디엠지점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77 (문산읍 사목리 494-1)

place.map.kakao.com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09:00-19: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