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 녹양동 돈까스잔치 순심이네 단팥빵

by 뚠뚠코기 2020. 10. 2.
728x90
반응형

 

착한낙지 먹으러 갔다가

급 장소 변경ㅎㅎㅎ

돈까스잔치에 다녀왔어요!

수제 단팥빵도 팔고있더라구요~

 

돈까스잔치
돈까스잔치

아주 으리으리하게 큽니다ㅎㅎ

돈까스와 잔치국수,

비빔국수를 세트로 맛볼 수 있어요.

이 조합은 말하지 않아도 꿀조합!!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효모로 발효시킨

달지 않은 수제 단팥빵!

 

날씨가 선선해서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기에도 딱 인 듯 해요.

돈까스잔치에서는

카페바움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예전에 카페바움에 갔었는데

커피 맛있었어요~~

 

식사 후 커피는 할인혜택도 있어요.

 

 

지지난주에 다녀왔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마스크 착용은 필수.

안전하게 식사하기!

 

단팥빵 맛있어 보이네요.

집에 갈 때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돈까스잔치 메뉴판
돈까스잔치 메뉴판

 

고민하다가 국물비빔국수와

치즈듬뿍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돈까스잔치 메뉴판

 

냉모밀도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일단 기본메뉴부터 먹어봐야죠ㅎㅎ

 

돈까스잔치 메뉴판

 

다른 테이블을 보니

돈까스샐러드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다음엔 돈까스샐러드를 먹어봐야겠네요!

 

수저와 그릇, 물은 셀프에요.

 

 

국물비빔국수 / 6,500원
국물비빔국수 / 6,500원
치즈듬뿍돈까스 / 12,000원
치즈듬뿍돈까스 / 12,000원

생각보다 큼직한 치즈듬뿍돈까스!!

엄청 두툼했어요.

​가격이 조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크기도 크고 이유가 있겠죠?ㅎㅎ

 

 

돈까스클럽 ​

배고팠는데 비주얼이 식욕자극하네요.

 

 

으,, 치즈가 아주 듬뿍

말그대로 치즈듬뿍돈까스에요~~

 

모짜렐라치즈?인 것 같은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치즈가 거의 익혀 나와서

식으면서 굳더라구요.

조금 덜 익혀나오면 식는동안 굳어서

더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비빔국수 양념이 물회양념같은

새콤달콤?ㅎㅎㅎㅎ

진짜 한 입 먹자마자 물회가 생각났어요.

양념이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순심이네 단팥빵

 

다음 날 아침으로 먹은 순심이네 단팥빵!

크림단팥빵과 단팥빵

개당 2,500원이에요~

 

엄청 두툼하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요.

 

단팥빵도 부드럽고 많이 달지않아요.

그리고 호두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더 맛있어요~~

우유와 먹으면 꿀맛이에요 :)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2 (녹양동 108-3)

place.map.kakao.com

매일 10:30-21:3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