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 마초갈비 점심메뉴 제육쌈밥 보쌈정식

by 뚠뚠코기 2020. 9. 20.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점심으로 김밥 한 줄 또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테이크아웃해서 직장에서 먹었어요.

 

마초갈비 선릉
마초갈비 선릉

 

2단계로 격하되고

오랜만에 점심을 먹으러

마초갈비에 다녀왔어요!

 

갈비뿐 아니라

런치 스페셜 메뉴가 있어서

점심식사하기 좋아요.

점심으로 갈비를 먹을 순 없으니

이런 런치 메뉴가 있으면 반가워요ㅎㅎ

 

마초갈비 선릉

들어가자마자 독립된 단체석이 있어요.

이 곳은 마치 다른 곳인 듯 합니다ㅎㅎ

깔끔해서 좋네요~~

 

마초갈비 선릉
마초갈비 선릉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마다 기본세팅이 되어있었고,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마초갈비 선릉 메뉴
마초갈비 선릉 메뉴

제육쌈밥1개와 보쌈정식2개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 8,000원으로 조큼 비싼것 같지만

반찬 가짓수와 세팅된 테이블을 보면

전혀 비싸다고 안느껴질거에요~~

 

뷔페처럼 중앙에

여러종류의 반찬들과 쌈채소가 있어요.

필요한 만큼 원하는 반찬을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아요~~

 

누룽지도 있습니다!!

저는 밥 다먹고

매실차 가지러 왔을 때 봤어요ㅠㅠ

먹기전에 알았으면 누룽지에 먹었을텐데

세상 아쉽네요 흑

 

마초갈비 선릉
마초갈비 선릉

부족한 반찬을 채우고 오니

제육과 보쌈이 바로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죠~?

오늘 저녁은 안먹어도 되겠어요ㅎㅎ

 

 

마초갈비 선릉

신선한 쌈채소와 양념장!!

 

마초갈비 선릉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된장찌개!

그릇에 덜어내고 나니

딱 3인분 정도의 양이었어요~

 

마초갈비 선릉
마초갈비 보쌈

 

오랜만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기분이었어요ㅠㅠ

너무 맛있어서 말없이

집중해서 먹었어요ㅎㅎ

보쌈고기 두툼한 거 보이시죠?

저는 살짝 질긴 느낌이었는데

다른 분들은 제육보다 보쌈이었어요~~

제육은 매콤하면서 살짝 달달해서

쌈에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갠적으로 보쌈보다 제육이 맛있었어요ㅎㅎ

 

 

후식으로 준비된 매실차와 야관문차!!

식사 후에는 소화 잘되라고

매실을 먹는다죠?ㅎㅎ

배뻥하게 먹었으니 소화 좀 시켜야죠~~

푸짐하게 점심먹고 저녁까지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이런 맛집을 잊고 있다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앞으로는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마초갈비 선릉역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11 1층 (역삼동 705-14)

place.map.kakao.com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매일 00:00-24:00

일요일 00:00-22: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