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합정 가정식밥집 난 묵은지말이김밥과 계란말이김밥

by 뚠뚠코기 2020. 9. 18.
728x90
반응형



친구가 가보고싶다고 해서
다녀온 합정의 난.

매일매일 바뀌는 어머니표 한정식과
건강한 김밥이 맛있다고 하네요.


합정 난
합정 난


딱 점심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대기가 줄줄이 있었어요,,
저희 앞으로 3팀?

일단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주문할 메뉴도 미리 적어놨어요.


합정 난 메뉴


난의 메인 메뉴는
매일 바뀌는 어머니표 한정식인
오늘의 난.

집에서 먹는 집밥같은 느낌의 밥상이에요.


합정 난
합정 난


맛집다운 풍경입니다ㅎㅎ
평일도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주말은 더 많을 것 같네요~~


물과 음료는 셀프에요.


합정 난
합정 난


제가 주문한 메뉴는

계란말이김밥 4,000원
묵은지말이 4,000원
해장라면 4,000원

식사하는 사람들의 주문한 메뉴를 보면
이런 구성 아니면 오늘의 난이에요ㅎㅎ
엄청 배고팠는데 메뉴도 빨리 나옵니다~


합정 난
묵은지말이김밥


해장라면은 콩나물 들어간 것 빼고는
특별한 건 없었어요~
이상하게 라면은 집보다 밖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던
묵은지말이김밥!

저도 처음먹어봤는데 군내없는 묵은지에
참기름가득한 밥이 진짜 고소하고 꿀맛👍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입에 쏘옥~~
계속 들어가요ㅎㅎ


계란말이김밥


속은 밥보다 야채가득,
겉은 계란으로 돌돌말린 계란말이김밥!
단짠없이 재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건강한 맛이에요~~

저는 평소에 자극적이지않고 심심한?
식사를 하는 편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배도 부르고 속도 편했답니다 :)

가끔 엄마가 해주는 밥이 그리울때가 있는데
정말 엄마의 정성이 담겨있는 건강한 식사였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22 지층 (합정동 367-8)

place.map.kakao.com

 

합정역 7번 출구에서 도보 4분

월~토요일 11:00-20:00

일요일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